김통일 (로시야-의사) [2013-01-06]
  어서북남이같이모여삽시다
고선생 (중국춘춘시-무역업) [2013-01-06]
  주먹밥처럼 생긴 쥐명박이 뒤져라
조국을 사랑하는 사람 (중국 연변-...) [2013-01-05]
  정말 잘 보았습니다!
김정은원수님 모시고 진행한 모란봉악단 신년경축공연을 정말 잘 보았습니다.
새로운 올 한해에도 조국의 모든 일이 무난히 잘 되길 바라면서 경애하는 김정은 원수님께와 리설주부인님께 새해 설 인사를 삼가 드립니다!!!
오늘은 늦게 나마 이공연을 보면서 우리 가족 파티를 다시 열가 합니다.
모란봉악단 여러분들, 새해도 더 예쁘고 건강하여 더 좋은 노래와 음악으로 발전하시기를 바랍니다.
김유경양! 불타는 소원을 처음 부를때도 참 감동을 주더니 이번의 노래 불타는 삶을 우린 사랑해를 또 너무 잘 불러주시는군요. 너무 잘 들었습니다.
모두 훌륭합니다!
그리고 또 개인적으로 은하수예술단의 황은미 가수와 두분의 지휘자선생님들에게도 새해 설 인사를 보냅니다!
채송화꽃 (중국 연길-회사원) [2013-01-05]
  진정으로 일심단결된 조선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김정은원수님의 사랑 조국의 온나라 인민들의 사랑이 이렇게 열렬하고 뜨거울진데 모두가 다 진정으로 맡겨진 혁명과업수행에서 이 과학자 선생님들 처럼 최대의 충정으로 조국앞에 보답한다면 정말 단숨에! 조국은 단숨에 최상에 오를것입니다!
모두다~ 자신의 충정을 조국에 아낌없이 보답할때만이 온 세계앞에 조국은 더 아름답게 빛날것이며 조국의 강성대국을 막아서는 못된세력들이 감히 토를 달지 못할것이려니...
그대들 모두 어려움속에서도 이렇듯 아껴주고 내세워주는 어머니 조국앞에 진정한 자식의 도리를 다하여 주시길...
과학자 선생님들 다시한번 더 분발하시라. 하여 단숨에 올라 어머니 사회주의 조국을 만방에 빛내여 주시기를 해외의 이름없는 작은 꽃도 진심으로 간절히 바랍니다!!!
임선주 (인도 뉴델리-학생) [2013-01-03]
  머나먼 인도 땅에서 조선을 봅니다
어서 통일되길
최설미 (중국연변시-회사원) [2013-01-02]
  멋있는 공연이였습니다.조국의 미래는 창창합니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