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국 (중국-연구사) [2019-01-05]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올해 신년사에 명확히 밝혀져있는바와 같이 조선반도평화의 주인은 우리 민족입니다.
오늘날 북과 남이 힘을 합치면 우리 겨례의 강토와 우리 민족의 운명을 지키는데 충분하고도 남음이 있습니다.
조선반도와 세계의 평화를 목숨처럼 귀중히 여기는 조선민족을 상대로 전쟁을 걸어올 명분은 세계의 그 어느 나라에도 없으며 또 이제는 그 어떤 침략국가도 감히 우리에게 전쟁을 걸어오지 못합니다.
그런데도 무엇이 모자라서 우리 민족이 잘 사는것을 죽는것만큼이나 싫어하는 미국의 군화발에 매달려 막대한 남조선인민들의 혈세까지 섬겨바치면서 《방위》를 구걸한단말입니까?
정말이지 남조선의 《자유한국당》패거리들과 군부호전광들의 반민족적이고 반통일적인 짓거리들을 눈에 불이 일어 지켜볼수가 없습니다.
매국역적들이 아무리 발악을 해도 전체 조선민족이 지펴올리는 거세찬 통일의 불길에 타죽는 비참한 부나비신세를 면치 못할것이며 백두산에서 밝아온 통일의 아침은 온 삼천리강산을 찬연히 밝혀줄것입니다.
中国人 (中国-革命者) [2019-01-03]
  首先,朝鲜是当今全人类最民主,最富强,最繁荣的真正的社会主义国家,朝鲜人民是当今全人类最幸福的群体。随着朝鲜人民坚定的在社会主义大道上高举革命大旗,自力更生,奋勇前进,生活必然会越来越美好,祖国越来越强大。



为什么这么说?因为朝鲜人民生活在一个没有——黑社会 毒品 娼妓 贫民窟 高犯罪率。相反,却拥有免费的——养老 医疗 就业 住房 教育,等等的的福利待遇。所以朝鲜人民的幸福生活令许许多多国家的人民羡慕。这个原因是应为朝鲜的生产资料全民享有,共同劳动生产,共同享受劳动果实,没有少数人霸占生产资料,就没有资产阶级 没有剥削压迫,没有人吃人,没有悬殊的贫富差距,人民安居乐业,他的越来越强大也是必然的。简单说这就是社会主义国家,一个民主,人权,平等,自由,团结,强大的国家,深受人民的拥戴。
...
最后向英雄的朝鲜人民,以及朝鲜人民伟大的领袖同志致以崇高的革命敬意。
위국 (중국-연구사) [2019-01-02]
  조선인민에게 세상에서 가장 나쁜 짓만 골라가며 하는 미국과 그에 추종하는 거수기들이 과연 우리 공화국공민들의 생활에 그토록 관심이 있어 있지도 않는 《북인권》타령을 그토록 목이 터지게 웨쳐대는것일가요?
천만에! 그들의 머리속에는 오직 우리 공화국을 붕괴압살하고 우리 인민의 머리우에 불행과 고통의 재난을 들씌울 흉악한 승냥이심보만이 꽉 들어차있습니다.
미국이 자기를 낳아주고 키워준 어머니마저 배반하고 도망친 인간쓰레기들을 《보물》 처럼 여기면서 제아무리 다 꿰진 《북인권》 북통을 두드려대보아야 저들의 추악하고 저렬한 진몰골과 조선과의 대결에서 너무도 무맥한 저들의 가련한 처지만을 낱낱히 드러내보일뿐입니다.
미국은 저들의 무지몽매함을 과시하는데 헛된 맥을 뽑기보다는 하루빨리 어리석은 망상에서 깨여나 《대국》으로서의 최소한의 체모와 언행을 갖추는것이 몇백배 나을것입니다.
채송화꽃 (중국-자업) [2019-01-01]
  우리 민족사에 특기할 뜻깊은 2018년을 보내고 보다 희망차고 광휘로울 새해 2019년을 맞으며 삼가 옷깃을 정히 여미며 그리운 평양의 하늘을 우러러 자나깨나 뵙고싶고 꿈결에도 그리운 경애하는 아버지 김정은원수님께 새해 축원의 첫 인사를 삼가 드리옵니다!
천하제일 위인을 높이 모신 8천만 온겨레의 영광의 이 마음도 함께 하며 새해에도 이루고자하시는 모든 대업들에 만사가 잘 형통되여서 꼭 위업성취하시기를 두손모아 간절히 기원하여 올리며 천만군민의 간절한 소원인 경애하는 아버지 김정은원수님의 옥체건강안녕을 삼가 축원하여 드리옵니다!
우리 (중국 베이징-연구사) [2018-12-25]
  tixing 선생의 질문에 저의 의견을 보태고자 글을 씁니다.
사람들은 흔히 1974년 2월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를 위대한 장군님을 후계자로 높이 모신 회의로 알고 있습니다.
바로 이 회의에서 세금제도를 페지할데 대한 결정도 채택되였으며 그때로부터 우리 나라는 세금없는 나라로 되였습니다.

한가지 견해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사람이 태여날때와 죽을때 제일먼저 오는것은 세무국이다".
이것은 자본주의나라들에서 통용되는 말입니다.
다 아시다싶이 자본주의나라들에서 국가예산의 기본수입원천은 바로 세금입니다.
그것으로 하여 세금이 없이는 자본주의체제자체가 성립될수도 없으며 또 그런것으로 하여 자본주의나라들에서는 국가가 근로인민들에게서 세금을 빨아내고 있습니다.

실례로 소득세를 들수 있습니다. 소득세는 정해진 로임에 한해서 %수로 세금을 무는것인데 최고 40%에 달하는 나라도 있습니다.

좀 비근한 실례이지만 windows 10을 써보신분들은 알고 있겠지만 lock screen에서 이따금 "Tax day"라는 글을 보게될것입니다.
하나의 Software에조차 세금의 존재를 인식시키는 요소를 넣는것이 바로 자본주의인것입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우리 조국에서는 세금이라는 말조차 모르고 생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사회주의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하겠습니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