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령 (중국 길림-개체) [2019-09-13]
  노래 참 훌륭함니다
채송화꽃 (중국-자업) [2019-09-09]
  아~ 자애로운 우리의 어버이 그리운 원수님!!!
맑고 푸르른 하늘 높이 람홍색 우리의 공화국기 힘있게 나붓기고 위대한 태양의 존함으로 영원하고 자애로운 우리의 어버이 높이 모시여 더욱 더 존엄 높고 륭성번영찬란하는 주체의 강국 사회주의 내 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창건 71돐을 맞이하는 뜻깊은 명절의 이 아침!
푸르른 저 너머 그리운 평양의 하늘가 우러러 이 마음 삼가 옷깃을 정중히 여미며 자나깨나 뵙고싶고 언제나 그립고 그리운 우리의 자애로운
어버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명절의 아침 인사 정히 드리옵니다!!!
자한당 물렀거라 (경기도-음악인) [2019-09-07]
  평양냉면 제일이야~!!! 먹고싶당~!!!!
채송화꽃 (중국-자업) [2019-09-05]
  내 삶의 전부인 그리움의 모든 힘을 지탱하여주고 이어주고 다듬어주시는 우리민족끼리홈페이지 선생님들께 뜻깊은 우리 조국의 교육절을 맞으며 뜨거운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비록 한번도 본적도, 나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학교담임선생님은 아니시지만 우리민족끼리홈페이지는 정다운 나의 모교이고 스승이시였습니다...
오늘도 불후의 고전적 로작 《사회주의 교육에 관한 테제》에서 주석님 하신 말씀 가슴뜨겁게 읽어가며 세상에서 가장 훌륭하고 인민적이며 선진적인 사회주의 우리 조국의 우월한 교육제도를 마련하여 주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주석님께 가장 경건한 마음으로 삼가 인사를 드리오며 우리 조국의 밝은 미래를 위해 자신의 모든것을 깡그리 다 바쳐오신 그리운 장군님 생각~~ 자나깨나 뵙고싶고 그리운 우리 원수님의 로고와 헌신의 그 영상이 떠올라 뜨거움에 목이 꽉 메여옵니다.....
오늘도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과 학생들, 그리고 우리들에게 위대한 품에 안겨사는 무한한 행복과 인생의 수업종을 영원히 울려주며 푸른 교단에 서 계실 우리 조국의 모든 교육자선생님들께와 오늘도 수고로이 우리 조국의 기쁜소식을 남먼저 알려주시는 모든 홈페이지 관리자선생님들꼐 뜻깊은 교육절을 맞으며 뜨거운 축하의 인사와 함께 노래 <나의 선생님>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금수강산 (금수강산 -사무원) [2019-09-04]
  "아름다운 우리 민족옷 조선치마저고리라네 예로부터 우리 녀성은 즐겨 입는 옷이라오".
노래 《조선치마저고리 좋을씨구》의 가사처럼 예로부터 동방례의지국으로 명성을 떨친 조선의 신비한 동방매력이 깃든 치마저고리는 독특한 형태와 무늬, 색갈을 가지고있으며 매우 우아하고 다채로우며 보기도 좋고 입기도 편리하여 세상에 널리 알려지고 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단동시에는 해마다 민속명절이 오면 조선족 군중들이 아름다운 치마저고리를 입고 한데 모여 그네뛰기,씨름 등 민속놀이를 펼치여 우리의 명절을 이채롭게 해주고있습니다.

노래 《조선치마저고리 좋을씨구》를 음악마당에 올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