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홍일 (중국 료녕 심양 서탑-농민) [2019-02-25]
  삼천리강산에 려명이 밝아옵니다.
채송화꽃 (중국-자업) [2019-02-24]
  뜻깊은 기사에 공감합니다.
홈페지에 실리는 위대한 장군님의 로작들과 담화 등 수많은 저서들를 읽어가다보면 저 또한 우리 장군님께서는 정말 위인중의 위인, 명인중에 명인이시구나 하는 심장의 감동에 장군님에 대한 매혹과 흠모심으로 가슴뜨거워지군 합니다.
어쩌면 그리도 세심하신 철학적 원리와 인간중심의 위대한 주체사상을 완벽하게 결론해주시고 인민이 지침으로 삼고 나아가야 할 귀중한 보석과도 같으신 말씀의 모든 명언들은 그대로 누구도 따를수 없는 풍부한 사상정신적인 참된 삶의 지침이시고 인류가 지향해야 할 성공철학과도 같습니다.
참으로 위대한 장군님의 로작들은 이세상 가장 귀중한 금언집중의 금언집입니다!
정의의 사자 (중국 단동-) [2019-02-23]
  참 좋은 노래입니다.

yun hak yong (dalian-student) [2019-02-17]
  this film is very nice.
채송화꽃 (중국-자업) [2019-02-16]
  장군님.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뜻깊은 광명성절 77돐을 맞으며 한 최룡해동지의 중앙보고대회연설을 정말 정말 가슴 뜨겁게 들었습니다.
위대한 장군님의 령도업적으로 빛나는 우리 조국의 성스러운 77년륜의 력사를 들으며 민족의 거대한 의미와 세계사에 쌓아 올리신 위대하신 김정일장군님의 크나큰 불멸의 업적에 다시금 가슴 뜨거워지며 감사의 은혜에 목이 메여옴을 금할수가 없습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물려주신 만년재보가 있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백승의 한길로 이끄시는 가장 생명력있는 사회주의 우리 조국을 위하여 힘껏 노력하겠습니다.




채송화꽃 (중국-자업) [2019-02-16]
  아침 해빛도 찬란한 2월의 봄명절 이 아침.
어버이장군님 탄생하신 뜻깊은 광명성절 77돐을 맞으며 우리들의 마음속에 언제나 환하신 태양의 미소로 영생하며 계시는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에 대한 끝없는 흠모의 마음으로 그리움은 더해만 갑니다...
한평생 그토록 심혈을 다 바치시며 사랑해오신 조국과 인민, 온 겨례에게 바쳐오신 뜨거운 그 사랑의 힘은 온 우주를 넘어 이 행성 가득 채우며 영원한 봄빛으로 따스합니다.
절세의 위인을 우러러 영광으로 넘치는 경사로운 이 아침 위대한 장군님 그대로이시고 21세기의 또 한분의 사랑과 평화의 화신이신 자나깨나 그립고 언제나 뵙고싶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다함없는 영광과 축원의 인사를 삼가 드리옵니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