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7월 18일 《우리 민족끼리》

 

우리의 신심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1차회의에서 제시된 강령적과업관철에 산악같이 떨쳐나선 우리 공화국의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은 지금 승리의 신심드높이 사회주의건설의 일대 앙양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자력갱생총진군을 힘있게 다그쳐나가고있다.

승리에 대한 드높은 신심을 안고 나아가는 천만군민.

보무당당히 나아가는 그 대오와 함께 신심에 대한 생각에 잠겨있는 나의 가슴속에 한편의 노래가 떠오른다.

원대한 포부와 신심을 안고 새로운 승리를 위하여 과감히 일떠선 총진군대오앞에 진격의 나팔소리마냥 힘있게 울려퍼지며 승리의 기치로 가슴벅차게 안겨오는 노래 신심드높이 가리라》.

명곡이 태여난 때로부터 수십년 세월이 흘러갔다. 하건만 지나온 혁명의 길에 언제나 우리와 함께 있던 잊을수 없는 노래는 비상한 견인력을 가지고 천만군민의 심장에 력력히 새겨져있다.

정신이 번쩍드는 이 한편의 노래선률에 얼마나 위대한 승리가 펼쳐져있는것인가.

신심. 우리는 신심이라는 이 말을 사전에서가 아니라 성스러운 혁명실천속에서 심장에 새겨안았다.

조선혁명처럼 영광스럽고 준엄한 길을 승리적으로 헤쳐온 혁명은 이 세상 일찌기 없었다.

누구도 걸어본적 없는 혁명의 초행길이기에 고난도 많고 시련도 많았다. 하지만 우리 혁명은 모진 역경과 난관속에서도 순간의 좌절을 몰랐고 한번의 실수도 몰랐다.

어두울수록 별빛이 뚜렷이 안겨오듯이 어려울수록 신심의 가치가 뚜렷이 부각되였다.

우리가 간직한 신심, 그것은 가장 어려운 혁명의 년대기마다에서 불패의 생활력을 남김없이 과시하였다.

지난 1990년대는 필승의 신심이란 과연 어떤것이며 그 힘이 어떤 기적을 낳는가를 온 세계앞에 똑똑히 보여준 긍지있는 년대기였다.

자기 힘에 대한 믿음이 확고한 인민은 모진 광풍도 두려워하지 않지만 남의 힘을 바라보며 사는 사람은 자그마한 난관앞에서도 겁을 먹는 법이다.

남들 같으면 열백번도 더 주저앉았을 최악의 역경앞에서도 우리는 웃으며 오직 승리, 승리만을 믿었고 더욱 용기백배하여 나아갔다.

오늘의 투쟁은 또 얼마나 신심드높은것인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력사적인 시정연설에서 제시된 강령적과업관철을 위한 총진군에 떨쳐나선 우리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은 원대한 포부와 신심에 넘쳐 비약의 나래를 더욱 활짝 펼치였다.

말그대로 천만군민의 가슴마다에 차넘치는 드높은 신심은 모든 성공의 추동력으로, 모든 성공의 상징으로 되고있다.

하다면 이 드높은 신심은 어디에 있는것인가.

승리에 대한 신심은 혁명위업의 정당성에 대한 확신과 함께 자기 힘에 대한 확고한 믿음을 간직할 때 생기게 된다.

이 신심은 위대한 수령, 위대한 령도자를 높이 모신 인민만이 간직할수 있는 값높은 정신적재부이다.

외국의 한 출판물에 실렸던 글줄이 떠오른다.

《사람이 신심을 가지면 인생이 성공하고 인민이 신심을 가지면 나라가 성공한다고 하였다. 오늘 조선의 현실이 바로 그렇다. 모든것이 부족하고 어려운 속에서도 세계적인 강국으로 비약하고있는 조선의 현실은 신심이라는 말의 참뜻을 힘있게 부각시키고있다.》

조선의 신심, 그것은 곧 령도자의 신심에 박동을 맞춘 우리 공화국의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의 심장의 박동이다.

하기에 우리는 말한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나아가는 그 길에 승리도 있다는 바로 이것이 우리 인민의 불변의 신념이다. 바로 이러한 신심과 락관에 넘쳐있는 우리 인민을 굴복시킬자는 이 지구상에 없다.

력사의 모든 승리는 신심과 락관에 넘쳐 노도쳐나아가는 인민의것이다.

천만군민의 가슴속에 차넘치는 신심, 어버이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태양기를 높이 휘날리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령도따라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새로운 승리를 이룩하기 위해 신심드높이 나아가는 우리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의 앞길에는 오직 승리와 영광만이 있을것이다.

강금철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