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동지의 령도업적을 여러 나라 출판보도물이 찬양

 

(평양 7월 6일발 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3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출판보도물이 그이의 영상사진문헌을 모시고 《세계의 주목을 끄는 령도자》 등의 제목으로 6월 14일부터 26일까지의 기간에 특집하였다.

인디아신문 《오우션 뉴스 포인트》는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후 지난 3년간은 새로운 력사가 창조된 나날이였다.

김정은위원장께서는 조선반도에 흐르던 전쟁과 대결의 기류를 평화의 기류로 바꾸어놓으시였다.

그이의 주동적인 제안과 정력적인 활동에 의하여 북남 및 조미수뇌상봉과 회담들이 이루어지고 조선반도와 세계의 평화와 번영, 안전을 추동해나갈수 있는 토대가 마련되였다.

전인디아조선친선협회는 인터네트홈페지에 공화국을 전략국가의 지위에 올려세우심으로써 대국중심의 전략구도에 종지부를 찍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업적을 격찬하는 글을 게재하였다.

에짚트신문 《알 아흐바르 알마싸이》는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펼치시는 인민사랑의 정치가 만사람을 감동시키고있다고 서술하고 인민을 위한 현지지도의 길우에 꽃펴난 전설같은 이야기들을 전하였다.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전국위원회는 인터네트홈페지에 비범한 정치실력과 위인적풍모로 세계의 각광을 받으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칭송하는 글을 편집하였다.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전국위원회는 인터네트홈페지에 올린 글에서 김정은위원장은 누구나 매혹되지 않을수 없는 명인, 세계정치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지도자이시라고 찬양하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