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6월 11일 로동신문

 

불멸의 당건설업적

로씨야신문들 특집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5돐에 즈음하여 로씨야신문들이 5월 28일과 30일 특집하였다.

신문들은 위대한 장군님의 태양상을 모시고 《김정일, 당건설에서의 불멸의 업적》 등 제목의 글들을 게재하였다.

《꼼쏘몰스까야 쁘라우다》는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1964년 6월 19일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시였다.

그이께서는 당을 령도하시는 전기간 조선로동당수령의 당으로 건설하는것을 가장 중요한 과업으로 제기하시고 이를 빛나게 해결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김일성동지께서 창시하신 주체사상을 조선로동당의 유일한 지도사상으로 내세우시고 온 사회의 김일성주의화를 당의 최고강령으로 선포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사랑과 믿음의 정치, 인덕정치로 조선인민을 이끄시였다.

그이의 현명한 령도밑에 조선로동당수령, 당, 대중의 일심단결을 반석같이 다지고 사회주의위업을 승리에로 향도하는 불패의 당으로서의 위력을 남김없이 과시하게 되였다.

김정일동지의 불멸의 당건설업적은 끊임없이 전진하는 사회주의조선과 더불어 길이 빛날것이다.

《나호드낀스끼 라보치》는 이렇게 보도하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사회주의집권당건설에 관한 명확한 견해를 가지시고 조선로동당을 인민의 운명을 전적으로 책임진 진정한 어머니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시였다.

그이께서는 쉬임없는 현지지도의 길을 이어가시면서 인민들과 허물없이 이야기도 나누시였으며 태여날 아기의 이름도 지어주시였다.

그이이시야말로 인민의 행복을 위해 모든것을 바치신 인민의 령도자이시다.

조선인민이 당을 어머니당이라고 부르며 끝없이 신뢰하고 따르는것은 너무도 응당한것이다.

 

【조선중앙통신】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