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7월 29일 로동신문

 

희세의 위인을 모시여 조선의 미래는 휘황찬란하다

청년운동사적관을 참관한 외국인들의 반향

 

청년중시, 청년사랑의 대경륜을 펼쳐주신 절세위인들의 불멸의 업적을 칭송하는 목소리가 청년운동사적관을 참관한 외국인들속에서 높이 울려나오고있다.

로씨야청년조직련합대표단 단장 그리고리 뻬뚜슈꼬브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청년문제를 옳바로 해결하는것은 나라의 흥망성쇠를 좌우하는 중대한 사업이다.

사적관은 조선청년운동의 자랑찬 발전로정을 그대로 보여주고있다.

김일성동지께서와 김정일동지께서는 혁명활동의 전기간 청년사업에 언제나 깊은 관심을 돌리시여 청년운동의 빛나는 본보기를 창조하시였다.

그분들의 숭고한 위업은 청년사업을 중시하시고 청년들을 위해서라면 그 무엇도 아끼지 않으시는 존경하는 김정은동지에 의하여 굳건히 계승되고있다.

희세의 위인을 모시여 조선의 미래는 보다 휘황찬란할것이다.

베네수엘라공산주의청년 중앙리사회 총서기 엑또르 로드리게스는 사적관참관을 통하여 조선청년들의 영웅적위훈에 대하여 더 잘 알게 되였다고 하면서 흥분된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혁명의 년대기마다 청춘의 슬기와 용맹을 떨친 조선청년들의 투쟁자료들은 우리들에게 깊은 감명을 안겨주었다.

조선의 청년들은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선봉적역할을 다하고있으며 세기적인 기적들을 이룩하고있다.

김정은위원장동지의 령도밑에 청년들이 방대한 규모의 발전소를 건설한 사실은 세계를 놀라게 하였다.

백두산영웅청년발전소는 조선청년들의 힘이 얼마나 무궁무진한가를 웅변적으로 실증해주고있다.

자기 령도자를 굳게 믿고 따르며 조국을 열렬히 사랑하는 영웅적인 청년들이 있기에 조선은 앞으로 더욱 강대해질것이다.

베네수엘라공산주의청년 중앙리사회 국제관계서기 가브리엘 아기레는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위대한 수령들의 청년중시정치에 의하여 조선청년들의 존엄과 지위는 최상의 경지에 올라섰다.

자기 령도자의 결심이라면 불가능을 모르고 무조건 해내고야마는 조선청년들의 투쟁기질은 참으로 놀라운것이다.

조선청년들의 숭고한 정신세계에 탄복을 금할수 없다.

김정은위원장동지를 높이 모시고 조선로동당의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관철하기 위한 투쟁에서 앞장서나가고있는 조선청년들의 앞길에 승리와 영광만이 있을것이라는것을 굳게 확신한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