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5월 10일 《우리 민족끼리》

 

《전적인 지지와 련대성을 보낸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탁월한 정치실력, 한없이 뜨거운 민족애와 대범한 결단으로 북남수뇌상봉을 마련하시여 북남관계개선과 조선반도평화번영의 전환적국면을 열어놓으신 불멸의 업적을 칭송하는 목소리가 세계 여러 나라들에서 높이 울려나오고있다.

력사적인 북남수뇌상봉을 축하하여 메히꼬인민사회당 중앙위원회 총비서 헤쑤스 안또니오 까를로스 에르난데스가 담화를 발표하였다.

그는 담화에서 메히꼬인민사회당의 전체 당원들은 탁월한 정치가이시며 외교의 대가이신 존경하는 김정은동지의 주동적인 조치에 의해 북남수뇌상봉이 성과적으로 진행된것을 진심으로 기뻐하고있으며 그이께 열렬한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올해 신년사에서 지금은 북과 남이 마주앉아 우리 민족끼리 북남관계개선문제를 진지하게 론의하고 그 출로를 과감하게 열어나가야 할 때이라고 밝히시였다.

이것이 불씨가 되여 오늘은 북남수뇌상봉의 홰불로 번져졌으며 조선반도의 평화를 이룩하기 위한 조치들이 련이어 취해지는 경이적인 사변이 펼쳐지게 되였다.

세계는 조선반도의 통일뿐아니라 인류의 평화가 실현된 새시대를 맞이하고있다.

메히꼬인민사회당은 조선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이룩하기 위한 조선로동당과 조선인민의 정의의 위업에 전적인 지지와 련대성을 보낸다.》

력사적인 북남수뇌상봉과 관련하여 인디아공산당 제23차대회가 결의를 채택하였다.

결의는 조선의 북남수뇌상봉을 충심으로 환영한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이번 상봉은 조선반도의 항구적인 평화를 보장하기 위한 새로운 출발점으로 된다.

북남수뇌분들께서 서명하신 <조선반도의 평화와 번영, 통일을 위한 판문점선언>에는 조선반도에서 전쟁위험을 실질적으로 해소하기 위해 북과 남이 공동으로 노력해나갈데 대하여 밝혀져있다.

전체 조선민족의 념원이 반영된 판문점선언은 세계 진보적인민들의 커다란 지지를 받고있다.

인디아공산당 제23차대회는 조선로동당에 인사를 보낸다.》

기네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전국위원회 서기장인 기네주체문학사상연구회 회장 아브둘라이에 디알로는 담화에서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오늘 조선반도에서는 긴장완화와 평화에로 향한 새로운 기류가 형성되고 국제정치구도에서는 극적인 변화들이 일어나고있다.

이것은 존경하는 김정은각하의 현명한 령도의 결과이다.

세계정치를 주도해나가시는 김정은각하께 최대의 경의를 드린다.

조선로동당의 평화애호적인 립장에 전적인 지지를 보낸다.

조선인민이 령도자의 두리에 굳게 뭉쳐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높이 사회주의건설과 조국통일위업실현에서 보다 큰 성과를 거두기 바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