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4월 28일 《우리 민족끼리》

 

자랑찬 승전포성을 련이어 울려갈것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4월전원회의에서 우리 당의 병진로선이 위대한 승리로 결속된것처럼 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할데 대한 새로운 전략적로선도 반드시 승리할것이라고 하시면서 모두다 우리 혁명의 승리적전진을 다그치기 위하여 용기백배하여 힘차게 싸워나가자고 호소하시였다.

《사회주의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하여 우리 혁명의 전진을 더욱 가속화하자!》라는 전투적구호를 심장에 새기며 우리 영웅적 김일성-김정일로동계급은 당의 의도대로 사회주의경제강국건설에 총력을 집중하여 공화국의 존엄과 비약의 기상을 높이 떨쳐갈 결의로 가슴불태우고있다.

혁명의 승패는 사상과 로선의 진리성과 그 위력에 달려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제시하신 새로운 전략적로선은 사회주의경제강국건설의 최후승리를 확고히 담보하며 우리 공화국의 앞길을 환히 밝혀주고있다.

지난기간 우리 로동계급은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전구마다에서 신화적인 만리마속도창조대전의 열풍속에 세인을 놀래우는 대비약과 대혁신을 이룩하여왔다.

경애하는 원수님만을 믿고 따르는 길에 위대한 승리가 있다는 진리를 심장속에 깊이 간직한 우리 로동계급은 당의 새로운 전략적로선관철을 위한 투쟁에서도 자랑찬 승전포성을 련이어 울려갈것이다.

조선직업총동맹 평양시위원회 부원 강 성 호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