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4월 24일 《우리 민족끼리》

 

새로운 전략적로선은 천만군민을 최후승리에로 부르는 전투적기치

 

새로운 구호가 우리 인민의 투쟁의 앞길을 환히 밝혀주고있다.

《사회주의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하여 우리 혁명의 전진을 더욱 가속화하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력사적인 당중앙위원회 4월전원회의에서 제시하신 이 전투적구호를 받아안은 온 나라 인민들은 분화구를 터친 용암의 분출과도 같이 전원회의결정관철에로 산악같이 일떠섰다.

사회주의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할데 대한 우리 당의 새로운 전략적로선은 무진막강한 위력을 지닌 우리 국가의 실체와 위상을 만방에 과시하는 위대한 승리의 축포성이며 혁명의 전진속도를 더욱 가속화해나갈수 있게 하는 전투적기치로 되고있다.

병진로선의 위대한 승리로 하여 우리는 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할수 있는 결정적조건을 마련하였다.

이제 경제건설에 더 큰 박차를 가한다면 만난시련을 이겨내며 당을 따라 변함없이 한길을 걸어온 우리 인민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생활을 누리게 하려는 당의 구상은 가까운 앞날에 실현되게 될것이다.

우리에게는 무궁무진한 창조력을 지닌 인민대중과 당이 키워낸 과학자, 기술자대군이 있고 자립경제의 튼튼한 토대가 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이번 당중앙위원회 4월전원회의에서 하신 력사적인 보고의 구절구절을 새길수록 나라의 전반적경제발전과 인민생활향상의 운전대를 틀어쥔 우리 일군들이 시대와 혁명앞에 지닌 력사적사명감을 다시금 자각하게 된다.

당의 현명한 령도따라 필승의 신심과 락관에 넘쳐 혁명의 최후승리를 반드시 이룩하려는 전체 인민의 투쟁열의가 고조될수록 우리 일군들의 어깨는 더욱 무거워지고있다.

당의 새로운 혁명적로선에 관통되여있는 근본핵, 기본원칙은 자력갱생이라고 강조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말씀사상을 뼈에 쪼아박고 한몸이 그대로 모래알이 되여 뿌려질 각오로 경제작전과 지휘에서 새로운 혁신을 가져오겠다.

그리하여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수행의 세번째 해인 올해에 경제강국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승리의 축포성이 더 높이 울리도록 하겠다.

국가계획위원회 리 정 임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