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4월 24일 《우리 민족끼리》

 

우리 혁명의 전환적리정표를 마련한 정치적사변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3차전원회의 소식에 접한 우리 사회과학자들의 가슴가슴은 승리자의 커다란 긍지와 함께 사회주의경제강국건설의 찬란한 미래에 대한 락관으로 하여 뜨겁게 달아오르고있다.

이번에 진행된 당중앙위원회 4월전원회의는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수행에서 전환적의의를 가지는 정치적사변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당중앙위원회 4월전원회의에서 병진로선의 승리를 긍지높이 선언하시고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제시하시였다.

우리 공화국이 세계적인 정치사상강국, 군사강국의 지위에 확고히 올라선 현 단계에서 전당, 전국이 사회주의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하는것, 이것이 우리 당의 전략적로선이다. 이번 전원회의를 계기로 최후승리를 위한 전환적리정표가 마련되였으며 우리 조국은 륭성번영의 탄탄대로를 따라 활력있게 전진해나갈수 있게 되였다.

이것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로숙하고 세련된 령도, 전인민적인 결사전이 안아온 빛나는 승리이다.

우리 인민은 경애하는 원수님을 진두에 높이 모시여 우리 당의 병진로선이 위대한 승리로 결속된것처럼 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할데 대한 새로운 전략적로선도 반드시 승리할것이라는것을 확신하고있다.

조선로동당의 위업에 무한히 충직한 우리 과학자, 기술자들은 자력갱생, 견인불발의 정신으로 기적적승리의 포성을 련이어 울려나감으로써 당의 새로운 전략적로선의 정당성과 생활력을 세계앞에 증명할것이다.

사회과학원 연구사 류 성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