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6월 26일 《우리 민족끼리》

 

크나큰 민족적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력사상 처음으로 되는 싱가포르조미수뇌상봉과 회담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신 소식은 날이 갈수록 우리 사회과학원의 전체 일군들과 연구사들의 가슴을 크나큰 감격과 격정으로 끓어번지게 하고있다.

력사적인 싱가포르조미수뇌회담은 주체조선의 막강한 국력과 전략적지위가 내외에 과시되고 우리민족끼리기치밑에 북남관계의 전면적이고 획기적인 개선과 발전을 지향해나가는 조선반도정세흐름을 보다 힘있게 추동한 중대한 계기로 된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김정은동지가 있어 우리 혁명, 우리의 사회주의는 끄떡없으며 우리 조국의 미래는 끝없이 밝고 창창합니다.

싱가포르조미수뇌상봉은 조미사이의 적대관계를 끝장내고 두 나라 인민의 리익과 세계의 평화와 안전을 위한 새로운 미래를 열어나가시려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확고한 결단과 의지에 의하여 마련된 세기적만남이였으며 천리혜안의 예지와 출중한 정치실력으로 민족과 시대의 앞길을 열어나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높으신 국제적권위와 탁월한 령도력의 일대 과시였다.

조국과 인민의 운명에 대한 숭고한 책임감으로 심장을 불태우시며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전전선에서 일대 전성기를 펼쳐주시고 오늘은 정력적인 대외활동으로 조미협력의 새시대를 열어놓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이시야말로 자주정치의 거장이시고 불세출의 위인이시다.

하기에 우리 사회과학원의 일군들과 연구사들은 대립과 반목으로 이어온 70여년의 극단적인 적대관계를 종식시키고 새로운 조미관계를 수립해나가는데서 일대 전기를 마련하시여 주체조선의 존엄과 위용을 온 세상에 떨쳐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 뜨거운 감사의 인사를 삼가 드리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계시기에 주체조선의 대외적권위와 존엄은 더 높이 떨쳐지게 될것이며 우리 인민은 대를 이어 수령의 높은 권위로 혁명하는 긍지높은 인민으로 될것이다.

우리 사회과학원안의 전체 일군들과 연구사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민족자주위업의 진두에 높이 모시고 살며 투쟁하는 한없는 민족적긍지와 자부심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더 높은 과학연구성과로 받들어나갈것이다.

사회과학원 연구사 최류성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