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6월 19일 《우리 민족끼리》

 

조선로동당의 강화발전에 쌓으신 불멸의 업적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4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신문, 인터네트홈페지가 특집을 게재하였다.

민주꽁고신문 《라브니르》는 위대한 장군님의 영상사진문헌을 모시고 《조선로동당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이라는 제목의 글을 옹근 한면에 걸쳐 특집하였다.

신문은 《위대한 김정일령도자께서 당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것은 조선로동당의 강화발전에서 중요한 의의를 가지는 력사적사변이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서술하였다.

김정일령도자의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에 의하여 김일성주석께서 창시하신 주체사상이 자주시대의 지도사상으로 더욱 빛을 뿌리게 되였다.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지난 세기 말엽 날로 악랄해지는 제국주의련합세력의 반사회주의책동에 대처하여 사회주의의 과학성과 진리성, 승리의 필연성을 론증하는 불후의 저서들을 련이어 발표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사회주의수호전을 승리에로 이끄시였다.

오늘 조선인민은 또 한분의 걸출한 위인이신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김일성주석께서 개척하시고 김정일령도자께서 전진시켜오신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향해 힘차게 나가고있다.》고 강조하였다.

또한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전국위원회는 얼마전 뷸레찐 《조선의 일심단결과 김정일》을 발행하였다.

뷸레찐은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위대한 김정일령도자께서는 당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때로부터 장구한 기간 조선로동당을 혁명의 향도적력량으로 강화발전시키시고 온 사회의 일심단결을 반석같이 다지시였다.

그이께서는 일심단결을 조선로동당의 혁명철학으로 내세우시여 혁명승리의 위력한 사상리론적무기를 마련하시였다.

또한 인민군대를 핵심으로, 주력으로 하는 당과 군대, 인민의 혼연일체를 강화하기 위하여 정력적으로 활동하시였다.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일심단결의 위력으로 사회주의건설을 승리에로 이끄시였다.

부닥치는 온갖 도전을 짓부시고 강국건설의 활로를 열어나가기 위한 조선인민의 투쟁에서 일심단결의 위력은 남김없이 과시되였다.

조선이 준엄한 시련과 난관속에서도 세기적변혁을 이룩하고있는것은 바로 이 일심단결이 있기때문이다.

일심단결은 사회주의조선의 불패의 힘의 원천으로, 필승의 보검으로 되고있다.》

그리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4돐에 즈음하여 백두산위인칭송국제축전 스위스조직위원회, 스위스조선위원회, 스위스주체사상연구소조가 얼마전 공동성명을 발표하였다.

성명은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김정일령도자께서 당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것은 조선로동당력사에서 뜻깊은 사변으로 된다.

김정일령도자께서는 당중앙위원회에서 사업하시면서 당안에 김일성주석의 사상체계를 철저히 세워나가시였다.

그이께서는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으로 주체사상의 독창성과 정당성을 과학적으로 론증하시였다.

또한 주체사상을 끊임없이 심화발전시키시고 그를 지도적지침으로 하여 사회주의건설을 힘있게 전진시키시였다.

김정은위원장께서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혁명사상을 김일성-김정일주의로 정식화하시고 조선로동당의 영원한 지도사상으로 천명하시였다.》

로씨야신문 《쁘라우다 쁘리모리야》도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영상사진문헌을 모시고 《사회주의의 견결한 수호자》라는 제목으로 그이의 령도업적을 찬양하는 글을, 주체사상 및 선군정치연구 네팔기자협회 인터네트홈페지 《주체-네팔》은 김정일 조선로동당》이라는 제목으로 절세위인께서 우리 당을 수령의 사상과 령도를 실현해나가는 사상적순결체, 조직적전일체로, 인민을 위해 복무하는 어머니당으로 이끌어나가는 로련하고 세련된 정치적참모부로 건설하신데 대해 격찬하는 글을 편집하였다.

본사기자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