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4월 28일 《우리 민족끼리》

 

최후승리의 지름길을 밝힌 전투적기치

 

지금 온 나라 인민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력사적인 당중앙위원회 4월전원회의에서 천명하신 우리 당의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받들어 경제강국건설에서 돌파구를 열어나갈 열의에 충만되여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력사적인 당중앙위원회 4월전원회의에서 우리 공화국이 세계적인 정치사상강국, 군사강국의 지위에 확고히 올라선 현 단계에서 전당, 전국이 사회주의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하는것, 이것이 우리 당의 전략적로선이라고 천명하시였다.

사회주의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할데 대한 우리 당의 새로운 전략적로선은 무진막강한 위력을 지닌 우리 국가의 실체와 위상을 만방에 과시하는 위대한 승리의 축포성이며 혁명의 전진속도를 더욱 가속화해나갈수 있게 하는 전투적기치이다.

커다란 격정과 환희속에 우리 당의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받아안은 우리 군대와 인민은 사회주의위업의 승리를 굳게 확신하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여 승리는 언제나 우리의것이다.

이것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현명한 령도따라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세계를 들었다놓는 기적과 세기적사변들을 창조하던 나날에 우리 인민이 정으로 쪼아박듯 심장에 새겨안은 절대불변의 진리이다.

돌이켜볼수록 긍지와 자부심으로 가슴이 부풀어오른다.

과연 이 땅에서 전설에도 없는 만리마의 기상이 어떻게 세차게 나래칠수 있었던가.

그것은 바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현명한 령도와 정력적인 헌신이 안아온 고귀한 결실이다.

《사회주의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하여 우리 혁명의 전진을 더욱 가속화하자!》, 이 전투적구호를 심장으로 받아안은 우리 천만군민은 확신한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여 창공에는 우리 국기 무궁토록 나붓기고 이 땅에선 모든 꿈이 이루어지게 될것이라는것을.

모란봉구역 인민위원회 한 일 웅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