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3월 3일 《우리 민족끼리》

 

《트럼프는 남북대화 방해하지 말고 <한>미합동군사연습 영구중단하라!》

 

지난 2월 27일 민가협 량심수후원회, 조국통일범민련 남측본부를 비롯한 각계층 시민단체들과 통일운동단체들이 서울에 있는 남조선주재 미국대사관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북남화해와 단합을 가로막는 미국의 방해책동을 강력히 규탄하고 반미, 반전평화투쟁에 적극 떨쳐나설것을 호소하였다.

기자회견문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겨울철올림픽경기대회가 끝났다.

이 기간 북측의 선수단과 응원단, 예술단 그리고 고위급대표단이 련이어 방문하면서 겨울철올림픽경기대회는 명실공히 《평화올림픽》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였다.

이를 계기로 《한》반도의 정세는 극적인 변화를 가져오게 되였으며 남북관계개선의 뚜렷한 진전을 이룩하고있다. 동시에 이 땅의 평화정착과 남북관계개선에 대한 국민적기대와 열망은 더욱 높아가고있다.

그러나 우리 민족의 화해와 단합, 남북관계개선을 못마땅해하는 미국과 일본이 이 땅에 조성된 평화분위기를 깨고 대결과 전쟁분위기를 고취하려는 군사적도발을 일삼고있어 온 겨레는 물론 전세계의 강한 지탄을 받고있다.

얼마전 미국과 일본은 전례없는 대규모병력을 동원하여 《방공 및 탄도미싸일방어훈련》을 진행하였다.

미국과 일본은 이 련합훈련에 대해 《북의 핵과 탄도미싸일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태세를 보여주기 위한것이라고 선전하면서 실전을 방불케 하는 전쟁훈련을 감행하였다.

주지하다싶이 미국은 이미 겨울철올림픽대회를 전후해 《올림픽안전》이라는 미명하에 《한》반도주변에 핵항공모함, 전략폭격기 등 전략자산들을 증강배치하고 특수부대를 동원한 전쟁대비훈련을 벌리면서 군사적긴장을 고조시켜왔다.

또한 겨울철올림픽경기대회가 끝나는 즉시 《키 리졸브》, 《독수리》합동군사연습을 재개한다는 립장을 밝히면서 모처럼 마련된 남북관계개선과 《한》반도평화분위기에 찬물을 끼얹고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미국은 겨울철올림픽경기대회가 한창이던 2월 23일 소위 《사상최대의 대북독자제재》를 단행했다.

새해에 들어와 북의 주동적인 노력에 의해 이 땅에 평화의 분위기가 조성되고 민족의 화해와 단합의 기운이 높아지고있다. 그러나 남북관계개선과 우리 민족끼리의 열풍이 몰아치는데 당황한 미국은 군사적긴장을 고조시키고 정세를 격화시킴으로써 남북관계개선을 로골적으로 방해해나서고있다.

한편 최근 《한국 GM》 군산공장페쇄와 철강에 대한 《안보관세》부과 등 통상압박을 통해 현 당국에 압력을 가하고있다.

이렇듯 미국은 《한》미합동군사연습재개를 비롯해 《대북제재》와 《압박》을 강화하고 현 당국에 압력을 가하면서 남북대화와 관계개선흐름에 제동을 걸고있다.

이번 겨울철올림픽경기대회를 통해 《한》반도의 평화와 안전을 파괴하고 전쟁을 추구하는자들이 과연 누구이고 정세악화의 주범이 바로 미국이라는것을 명백히 보여주었다.

우리 민족의 분렬과 대결을 조장하고 자기들의 리익만을 챙겨온 미국은 결코 남북관계가 개선되는것을 바라지 않으며 어떻게해서든 분단의 고통을 지속시키려 하고있다는것을 똑똑히 알게 해주었다.

미국은 장애자올림픽경기대회가 끝나는 시점부터 《한》미합동군사연습을 곧바로 재개할것이라고 밝혔다.

북침합동군사연습은 또다시 이땅의 군사적긴장을 고조시키고 전쟁위기를 불러올것이다. 또한 남북관계를 대결상황으로 몰아갈것은 불을 보듯 뻔하다.

미국은 우리 민족의 화해와 단합을 가로막고 대결과 전쟁을 불러오는 모든 군사적도발과 방해책동을 즉각 중단해야 한다.

우리 민족의 통일문제에 대한 일체의 개입과 간섭을 중단해야 한다.

트럼프는 남북대화를 방해하지 말고 《한》미합동군사연습을 영구히 중단해야 한다.

이것이 우리 민족의 요구이고 국민적명령이다.

지금 정세는 이 땅에서 전쟁을 막고 민족의 화해와 단합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을 더욱 힘차게 벌려나갈것을 요구하고있다.

남북관계개선을 방해하고 내정간섭을 자행하는 미국을 규탄하는 적극적인 투쟁을 벌려나가야 한다.

이에 우리는 《남북관계개선 방해하는 미국규탄대회》를 3일 미국대사관앞에서 개최한다.

이 땅의 평화를 파괴하고 남북관계개선을 방해하는 미국을 규탄하고 《한》미합동군사연습 영구중단을 촉구하는 자리가 될것이다.

우리 민족의 화해와 단합을 가로막고 평화를 파괴하는 미국에 대한 분노를 모아 《미국규탄대회》에 모두가 떨쳐나설것을 호소한다.

- 모이자! 미국규탄대회로!

- 남북관계개선 방해하는 미국을 규탄한다!

-《한》미합동군사연습 영구중단하라!

- 우리 민족의 화해와 단합을 실현하자!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