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8월 15일 《우리 민족끼리》

 

민족사와 더불어 영원불멸할 조국해방업적

 

《혁명의 위대한 수령이신 김일성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조직전개된 항일무장투쟁은 강대한 일제침략군을 반대하는 가장 간고하고도 영웅적인 투쟁》, 《조선의 항일혁명투쟁사는 어느 나라 당, 어느 나라 인민, 어느 나라 력사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빛나는 투쟁의 력사》, 《세계혁명운동에 금문자로 영원히 아로새겨야 할 아름답고 위대한 서사시》…

73년이라는 세월이 흐르고 세기가 바뀌였어도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이룩하신 조국해방업적에 대한 온 겨레와 세계 진보적인류의 격찬의 목소리는 끝없이 울려나오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김일성동지는 억압받고 천대받던 인민대중을 력사의 주인으로 내세우고 인민대중의 존엄과 가치를 최상의 경지에서 빛내여주신 위대한 인민의 수령이시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는 20성상에 걸치는 피어린 항일대전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빼앗긴 나라를 찾아주시고 민족재생의 새봄을 안아오신 해방의 은인이시다.

돌이켜보면 지난 20세기 초엽 우리 조국과 민족의 운명은 참으로 비참하였다. 일제에게 국권을 통채로 강탈당하고 자기의 문화와 이름마저 깡그리 빼앗긴 식민지조선은 살아도 숨쉴수 없고 죽어서도 묻힐 곳 없는 말그대로 중세기적암흑천지, 하나의 거대한 인간생지옥이였다.

망국의 비운을 통탄하며 3. 1인민봉기로 일제에게 항거도 해보고 의병투쟁과 독립청원도 해보았으나 차례진것은 침략자의 야수적인 탄압과 렬강들의 랭대뿐이였다. 온 겨레가 칠성판에 오른 조국과 민족을 구원해줄 위인의 출현을 목마르게 기다렸다.

이러한 시기에 조국해방의 큰뜻을 품으시고 혁명의 길에 나서시여 강도 일제와의 전면대결전을 선포하신분이 바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이시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조선혁명은 우리 인민자체의 힘으로, 우리 나라의 실정에 맞게 해나가야 한다는 주체적립장으로부터 출발하시여 독창적인 무장투쟁로선을 제시하시고 머리끝에서부터 발톱까지 무장한 일제와 피어린 무장투쟁을 벌리시였다.

인류해방투쟁사는 일찌기 국가적후방이나 정규군의 지원도 없는 가장 어려운 조건에서 포악한 제국주의강적을 타승하신 위대한 수령님과 같으신 전설적영웅, 천출명장을 기록한적이 없었다.

나라와 민족의 운명이 존망의 기로에 처한 암담한 시기에 강도 일제와의 전면대결전을 선포하시고 무장으로 조국해방의 대업을 이룩하신 어버이수령님이시야말로 천재적군사전략가이시고 신념과 의지의 제일강자, 제일배짱가이시며 우리 민족의 위대한 해방의 은인이시다.

하기에 남조선의 한 교수는 《우리 민중이 해방직후 김일성장군환영준비위원회를 결성하고 서울의 수십만 시민이 솔대문을 세우며 그분의 서울입성을 학수고대했던것은 조국해방을 안아오신 영명하신 김일성장군님께 드리는 뜨거운 감사의 인사였다.》라고 토로하였다. 력사적인 4월남북련석회의에 참가하였던 김구가 위대한 수령님께 생명처럼 여겨오던 상해림시정부의 인장까지 서슴없이 내놓은것도 절세의 애국자, 조국해방의 은인에 대한 다함없는 감사와 신뢰의 표시였다.

일제의 식민지통치밑에서 신음하던 우리 민족에게 재생의 서광을 안아오신 위대한 수령님의 조국해방업적을 길이 빛내여나가는데서 중요한것은 조국통일위업을 반드시 실현하는것이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백두의 밀림속에서 그려보신 조국은 륭성번영하는 하나의 강토, 하나의 조선이였다.

외세에 의하여 강요된 민족분렬의 고통과 참혹한 전란을 겪은 우리 인민에게 있어서 조국통일은 더는 늦출수도 미룰수도 없는 지상의 과업이며 최대의 숙원으로 되고있다.

한없이 숭고한 조국애와 민족애를 지니신 우리 수령님께 있어서 조국통일은 최상최대의 중대사였다.

어버이수령님께서는 나라의 분렬로 하여 우리 민족이 당하는 불행을 그 누구보다도 가슴아파하시며 후대들에게 통일된 조국을 물려주시려고 생의 마지막순간까지 온갖 로고와 심혈을 다 바치시였다.

혁명투쟁의 단계들마다에서 우리 수령님께서 밝혀주신 참다운 민족자주의 로선, 애국애족의 로선, 조국통일로선들이 민족의 만년재보로 빛을 뿌리고있다.

위대한 수령님의 투철한 자주사상과 확고한 통일의지를 그대로 체현하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뛰여난 정치실력과 정력적인 령도가 있어 력사적인 6. 15공동선언과 10. 4선언이 채택되고 북남관계와 조국통일투쟁에서는 새로운 돌파구가 열리게 되였다.

조국의 해방과 통일을 위해 바쳐오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업적은 영원히 빛날것이며 조국통일위업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에 의하여 반드시 실현될것이다.

오늘 우리 민족은 사상과 령도, 덕망에 있어서 위대한 수령님들 그대로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태양의 모습을 우러르며 조국통일과 민족의 찬란한 미래를 확신하고있으며 대를 이어 태양복을 누리는 민족적긍지와 자부심을 한껏 느끼고있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조국통일유훈을 기어이 관철하실 불같은 의지를 지니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제3차 북남수뇌상봉과 회담, 판문점선언의 채택으로 민족의 화해단합과 평화번영의 새시대를 열어주신데 이어 지난 5월 26일 제4차 북남수뇌상봉과 회담을 마련해주신것은 판문점선언의 확고한 리행으로 북남관계발전과 조선반도평화번영의 흐름을 더욱 추동하시려는 그이의 굳센 의지의 과시로서 우리 민족사에 특기할 또 하나의 사변으로 된다.

절세위인의 뜨거운 민족애는 이 땅에서 대결의 맵짠 추위를 가셔내고 민족적화해와 단합의 따뜻한 봄기운을 불러왔으며 동족사이에 불화와 리간을 조성시켜보려고 발광하던 내외반통일세력의 온갖 책동은 물거품이 되고있다.

대결과 전쟁의 최극단에로 치닫던 북남관계에서 대전환이 일어나고 자주통일의 새 력사가 펼쳐지게 된것은 절세위인의 확고한 통일의지와 대범한 결단, 통이 큰 아량이 안아온 고귀한 결실이다.

우리 공화국을 세계가 공인하는 전략국가의 지위에 올려세워주시고 위대한 수령님들의 념원을 받들어 이 땅우에 번영하는 통일강국을 하루빨리 일떠세우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민족자주, 민족단합의 뜻과 의지에 감복된 8천만 겨레는 조국통일을 위한 거족적인 투쟁에 힘차게 떨쳐나서고있다.

진정 경애하는 원수님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조국통일유훈을 실현하기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치시며 온 겨레를 통일애국의 길로 현명하게 이끌어주고계시는 민족의 걸출한 령도자, 조국통일의 위대한 구성이시다.

온 민족이 사상도 령도도 풍모도 위대한 수령님들 그대로이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를 한마음한뜻으로 받드는 길에 조국통일을 앞당겨오는 결정적담보가 있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한생의 로고와 업적이 깃들어있는 불멸의 조국통일대강이 있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로숙하고 세련된 령도가 있어 조국통일위업, 민족자주위업의 승리는 확정적이다.

본사기자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