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2월 3일 《우리 민족끼리》

 

《2017년 인터네트 〈우리 민족끼리〉작품상》경연이 진행되고있습니다

 

《조선륙일오편집사》는 력사적인 7. 4공동성명발표 마흔다섯돐과 10. 4선언발표 열돐이 되는 뜻깊은 올해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기 위한 온 겨레의 거족적통일대진군의 발걸음소리를 널리 전하기 위하여 《2017년 인터네트 <우리 민족끼리>작품상》경연을 진행하고있습니다.

 

△ 경연기간

주체106(2017)년 2월 1일 ~ 10월 31일

 

△ 경연참가대상

남조선과 해외동포들

 

△ 경연작품의 주제

절세위인의 애국애족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북남관계를 개선하고 온 민족의 뜻과 힘을 합쳐 거족적통일운동의 전성기를 열어나감으로써 올해를 자주통일의 새 국면을 열어놓는 매우 의의깊은 해로 되도록 하는데 기여하는 주제의 작품

 

△ 작품의 종류

글, 문예물, 화면물, 사진, 그림, 화첩, 도서 등 각종 편집물 …

 

△ 경연참가방법

인터네트홈페지 《우리 민족끼리》편집국앞으로 작품들을 직접 보내주시거나 《우리 민족끼리》홈페지 독자투고란에 올리는 방법으로 참가하실수 있습니다.

작품을 보내주실 때에 이름과 성별, 나이, 직업, 사는 곳 등을 밝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심사결과는 올해 11월에 인터네트홈페지 《우리 민족끼리》를 통해 발표하며 당선자들에게는 해당한 경로를 통하여 상장과 시상품을 보내드립니다.

지난 시기 인터네트 《우리 민족끼리》작품경연에 적극 참가해주신 해내외동포 여러분들에게 다시한번 사의를 표하면서 올해 경연에 더 좋은 작품을 출품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주체106(2017)년 2월 1일

조선륙일오편집사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