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1월 9일 《우리 민족끼리》

 

10년후

 

주체105(2016)년 6월 어느날이였다.

김정숙평양제사공장을 찾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제일 만족해하신것은 이 공장이 원격교육을 통하여 전민과학기술인재화방침을 관철하는데서 어느 단위보다 앞서나가고있는것이였다.

그이께서는 원격교육대학을 졸업한 종업원들이 자동조사기의 조종프로그람을 개발하는 사업에도 참가하였다는 보고를 들으시고 못내 기뻐하시며 이 공장에서는 벌써 원격교육대학의 우월성이 나타나고있다고, 김정숙평양제사공장은 원격교육대학의 맛을 단단히 본 공장이라고 높이 평가해주시였다.

자식의 성장에서 기쁨을 찾는 어버이의 심정으로 창조의 능수들로 자라난 공장로동계급의 모습을 두고 그토록 대견해하신 우리의 경애하는 원수님이시다.

그이께서는 이것이 바로 전민과학기술인재화를 실현할데 대한 당의 방침의 정당성을 보여주는 참모습이라고, 앞으로 전민과학기술인재화가 힘있게 추진되고 일하면서 배우는 교육체계가 광범히 운영되면 10년후에는 공업전반에서 큰 덕을 볼수 있다고 신심에 넘쳐 말씀하시였다.

10년후!

일군들은 가슴이 벅차올랐다. 언제나 앞을 내다보시며 조국의 휘황한 래일을 펼쳐가시는 우리 원수님의 심중에는 벌써 10년후의 환희로울 모습이 소중히 자리잡고있었던것이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