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0월 23일 《우리 민족끼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명언해설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은 우리 인민의 전통적인 투쟁정신이며

혁명과 건설을 추동하는 위력한 무기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이 명언에는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은 우리 인민의 고유한 투쟁정신이며 자력갱생의 길만이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진로라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돌이켜보면 수십성상에 걸치는 조선혁명의 장구한 투쟁력사는 자력갱생의 력사이며 우리 인민은 주체혁명의 전로정을 자력갱생의 년대기로 빛내여온 영웅적인민이다.

백두밀림에 차넘치던 연길폭탄정신은 항일대전의 빛나는 승리를 안아왔고 해방후 새 조국건설시기와 준엄한 조국해방전쟁시기, 전후복구건설시기와 사회주의건설시기에 온 나라를 뒤흔들어놓은 자력갱생의 장엄한 우뢰는 우리 공화국이 몇세기를 도약하여 사회주의공업화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게 하였다.

조선로동당과 우리 인민은 주체사상을 지도적지침으로 하여 두 차례의 준엄한 반제혁명전쟁과 복구건설, 두 단계의 심각한 사회혁명과 여러 단계의 사회주의건설에서 위대한 승리를 이룩하였다.

주체사상의 기치밑에 자기의 힘을 믿고 자력갱생, 간고분투의 혁명정신으로 세기적인 기적과 변혁을 일으키던 력사의 나날에 우리 인민은 전대미문의 시련과 고난을 겪었지만 수천년 민족사를 다하여서도 누릴수 없었던 모든 영광을 맞이하였으며 자력갱생은 우리 공화국의 자랑스러운 투쟁방식으로 되였다.

자력갱생의 궤도우에서 천리마가 날아올랐고 자주, 자립, 자위의 사회주의국가, 세상에서 가장 우월한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가 탄생하는 민족사적기적이 일어났다.

오늘 우리 공화국이 적대세력들의 악랄한 제재책동속에서도 추호의 주저와 동요도 없이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나아가고있는것도 우리에게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으로 마련한 자립경제의 튼튼한 토대가 있기때문이다.

우리 인민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탁월한 령도따라 자력갱생의 혁명정신과 투쟁기풍으로 힘차게 투쟁해나감으로써 이 땅우에 인민의 꿈과 리상이 빛나게 실현된 천하제일강국을 반드시 일떠세울것이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