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0월 21일 《우리 민족끼리》

 

모든 평가의 기준은 인민들의 평가라고 하시며

 

인민대중의 평가야말로 가장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이다.

자기의 제품이 인민들속에서 어떻게 평가되고있는가, 좋다고 하는가, 나쁘다고 하는가, 쓸모가 있다고 하는가, 없다고 하는가, 사랑을 받고있는가, 버림을 받고있는가 하는것에 최대의 관심을 돌리는것이 곧 당성이며 로동계급성이며 인민성이다. 이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뜻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이민위천의 숭고한 뜻을 정히 받들어 지난날과 마찬가지로 앞으로도 언제나 〈모든것을 인민을 위하여, 모든것을 인민대중에게 의거하여!〉라는 구호를 높이 들고 인민을 위하여 충실히 복무할것이며 조국의 부강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하여 끝까지 투쟁해나갈것입니다.

주체104(2015)년 1월 어느날이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금컵체육인종합식료공장을 찾으시였다.

모든 생산공정들이 만가동, 만부하로 돌아가고있는것을 보시며 만족을 표시하시던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어느 한 작업장에 이르시였을 때였다.

그곳에는 사탕생산설비를 새로 설치하게 되여있었는데 아직 설비를 차려놓지 못하여 당분간 생산된 제품들을 쌓아놓는 창고로 쓰고있었다.

가득차있는 갖가지 식료품들을 보시며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누구에게라없이 말씀하시였다.

인민들이 이 식료품들을 다 좋아한다는데 인민들이 좋아한다니 나도 기쁩니다. 인민들이 좋아하면 좋은것입니다. 모든 평가의 기준은 인민들의 평가입니다.

모든 평가의 기준은 인민들의 평가,

여기에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모시듯이 인민을 받드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인민관과 우리 인민에게 하루빨리 가장 행복하고 문명한 생활을 안겨주시려는 그이의 높으신 뜻이 깃들어있다.

제품의 질과 가치에 대한 평가기준이 과연 무엇인가를 가르쳐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말씀을 자자구구 새길수록 일군들은 뜨거움을 금할수가 없었다.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오늘 공장을 돌아보니 이 공장에서 생산한 식료품들이 사람들속에서 소문이 날만 하다고 하시면서 인민들이 좋아하는 질좋은 식료품들을 더 많이 생산할데 대한 높은 목표도 제시해주시였다.

어찌 금컵체육인종합식료공장뿐이랴.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인민생활향상의 주요단위들을 찾으시여 우리 인민의 지향에 맞는가 맞지 않는가를 먼저 따져보시고 철저히 우리 인민의 감정과 지향에 맞는 제품들을 생산하도록 정력적으로 이끌어주신다.

금산포젓갈가공공장에 가면 시제품들을 생산하는데만 그치지 말고 수요대로 생산하여 팔아주며 인민들의 평가에 귀를 기울이고 제품의 질적발전을 위한 착상을 해나가야 한다고 말씀하시던 경애하는 원수님의 모습이 선히 안겨오고 《매봉산》구두를 볼 때면 앞으로도 인민들의 엄정한 평가에 귀를 기울이고 년령별, 계절별, 직종별특성에 맞게 기호를 파고들어 남녀로소모두가 좋아하고 먼저 찾는 신발들을 더 많이 생산하여야 한다고 간곡히 가르쳐주시던 경애하는 원수님의 음성이 들려오는듯싶다.

새형의 궤도전차에 대한 시운전을 지도하시던 그날 새형의 궤도전차에 대한 평가는 자신에게서 받으려고 할것이 아니라 인민들에게서 받아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말씀은 또 얼마나 우리의 가슴을 뜨겁게 울려주는것인가.

언제나 인민의 리익과 편의를 최우선, 절대시하시며 인민의 요구와 리익을 기준으로 하여 모든것을 대하고 평가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뜨거운 인민사랑의 세계는 만사람을 격동시키고있다.

본사기자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