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8월 10일 《우리 민족끼리》

 

절세위인을 모시여 더욱더 빛나는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업적

 

조국해방 74돐이 하루하루 다가오고있는 오늘 우리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은 강도일제를 타승하고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빛나게 실현하신 어버이수령님의 불멸의 업적을 다시금 가슴뜨겁게 돌이켜보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20세기의 가장 걸출한 수령이시며 절세의 위인이시다.》

우리 조국은 반만년의 오랜 력사와 찬란한 문화를 가진 나라이다. 이 유구한 민족사에서 일제식민지통치시기는 망국의 비운이 무겁게 드리웠던 가장 암담한 시기였다.

우리 민족이 일제의 발굽밑에 짓눌리고 도탄속에 신음하고있을 때 조국해방의 숭고한 뜻을 지니시고 항일대전을 온 세상에 선포

하신분이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이시다.

항일혁명투쟁은 우리 나라를 무력으로 강점한 일제침략자들을 쳐부시고 조국을 해방하기 위한 성스러운 애국투쟁이였으며 발톱까지 무장한 일제의 100만대군과의 가장 치렬한 혁명전쟁이였다.

인류해방투쟁사에는 국가적후방이나 정규군의 지원도 없는 가장 어려운 조건에서 포악한 제국주의강적을 타승하신 위대한 수령님과 같은 전설적영웅, 천출명장은 일찌기 있어본적이 없다.

조국이 해방됨으로써 지구상에서 영영 사라질번 하였던 우리 조선이 당당한 자주독립국가로 누리에 빛을 뿌리게 되였고 우리 인민은 새 사회건설의 보람찬 길에 들어서게 되였다. 20성상의 피어린 투쟁으로 조국해방의 새봄을 안아오시여 나라와 민족의 명맥을 굳건히 이어놓으시고 이 땅우에 륭성번영의 새시대를 펼쳐주신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업적은 조국청사와 더불어 길이 빛나고있다.

하기에 지금 온 나라 전체 인민은 항일의 혈전만리를 헤치시며 빼앗긴 나라를 찾아주시고 비범한 령도력과 거창한 혁명실천으로 나라와 민족의 번영을 위한 만년토대를 마련하신 위대한 수령님께 최대의 경의를 드리고있으며 이 땅우에 위대한 수령님의 념원이 실현된 통일강국을 일떠세울 불타는 결의를 다지고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백두의 밀림속에서 그려보신 조국은 륭성번영하는 하나의 강토, 하나의 조선이였다.

한없이 숭고한 조국애와 민족애를 지니신 위대한 수령님께 있어서 조국통일은 최상최대의 중대사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나라의 분렬로 하여 우리 민족이 당하는 불행을 그 누구보다도 가슴아파하시며 후대들에게 통일된 조국을 물려주시려고 생의 마지막순간까지 온갖 로고와 심혈을 다 바치시였다.

자주의 사상과 백승의 지략, 철의 의지와 무비의 담력으로 력사의 모진 시련과 광풍을 맞받아 뚫고헤치신 위대한 수령님의 탁월한 령도의 손길이 있어 우리 민족의 통일운동은 내외원쑤들의 악랄한 방해책동을 짓부시고 거족적범위에로 끊임없이 확대발전할수 있었다.

위대한 수령님의 조국통일유훈을 철저히 관철하실 확고한 의지를 안으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어버이수령님께서 제시하신 조국통일3대원칙과 전민족대단결10대강령, 고려민주련방공화국창립방안을 조국통일3대헌장으로 정립하시고 온 겨레를 그 실현을 위한 거족적투쟁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력사적인 북남수뇌상봉들을 마련하시고 조국통일3대원칙을 초석으로 하는 6. 15공동선언과 그 실천강령인 10. 4선언을 채택발표하시여 우리 민족끼리의 리념밑에 전진하는 자주통일시대를 펼쳐주신것은 민족사에 특기할 사변이였다.

오늘 우리 민족의 조국통일위업은 또 한분의 걸출한 위인이시고 절세의 애국자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밑에 새로운 전환기를 맞이하고있다.

조국통일의 길에 바쳐진 위대한 수령님들의 고귀한 한생과 불멸의 업적이 부강번영하는 통일조국의 력사와 더불어 찬란히 빛을 뿌리게 하시려는것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뜻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특출한 정치실력에 의해 삼천리강토우에는 조국통일운동사에 일찌기 있어본적없는 눈부신 사변과 기적이 펼쳐졌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을 받드시여 한해에만도 3차례에 걸친 북남수뇌상봉과 회담을 마련하시여 자주통일위업실현의 새로운 전환적국면을 열어놓으시고 조선반도와 지역의 평화와 안전을 위한 튼튼한 토대를 닦아놓으시였다.

지난해에 채택된 력사적인 판문점선언과 9월평양공동선언은 민족의 단합된 힘으로 위대한 수령님들의 필생의 념원인 조국통일을 기어이 실현하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확고한 의지와 비범한 령도가 안아온 고귀한 결실이다.

나라의 통일문제를 그 주인인 우리민족끼리 해결하려는 투철한 관점과 립장, 든든한 배짱과 자신심을 가져야 한다는 사상, 온 민족이 조국통일의 큰뜻을 앞에 놓고 사상과 리념, 정견의 차이를 초월하여 하나로 굳게 단결하여야 하며 민족대단합, 애국애족의 경륜과 전통을 귀중히 여기고 적극 살려나가야 한다는 사상을 비롯하여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밝혀주신 사상과 방침들은 우리 민족의 조국통일위업이 자주와 단합의 궤도를 따라 힘차게 전진할수 있게 한 원동력이였다.

조국통일의 희망찬 래일을 위하여 우리 겨레가 뚫고나가야 할 시련과 난관은 적지 않으며 갈길은 멀고 험난하다.

하지만 위대한 수령님들의 한생의 로고와 업적이 깃들어있는 자주통일대강이 있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로숙하고 세련된 령도가 있어 조국통일위업의 승리는 확정적이다.

절세의 위인이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여 조국의 해방과 통일을 위해 바쳐오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업적은 영원히 빛날것이다.

본사기자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