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6월 12일 《우리 민족끼리》

 

남조선 서울에서 김정은국무위원장 연구발표대회》 진행

 

남조선언론들의 보도에 의하면 지난 8일 남조선의 대학생들이 서울에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위인적풍모를 칭송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 연구발표대회》를 열었다.

리규재 조국통일범민족련합 남측본부 의장, 윤한탁 백두칭송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한 각계 인사들과 《한국대학생진보련합》 소속 대학생들이 발표대회에 참가하였다.

발표대회는 대학생들이 출연하는 《가리라 백두산으로》의 노래와 률동으로 시작되였다.

축사를 맡은 리규재의장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위인적풍모를 더잘 알기 위해 이번 발표대회를 조직한 대학생들의 노력에 축하를 보내면서 대학생들이 통일을 위해 적극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강조하였다.

발표대회에서는 대학생들이 4개월 남짓한 기간 연구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위인적풍모를 미래사랑, 헌신성, 민족애, 음악정치, 대담함, 세심함, 겸손함 등 총 7가지의 주제로 나누어 서술한 론문들이 발표되였다.

대학생들은 론문발표를 통하여 한결같이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펼치시는 사랑과 믿음의 정치, 담대한 배짱과 파격적인 령도력, 그이께서 지니신 고매한 풍모 등을 높이 칭송하였다.

이날 발표대회에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우러러 따르며 조국의 통일을 앞당겨오기 위한 투쟁에 적극 떨쳐나설 의지를 반영한 대학생들의 공연이 진행되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