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3월 11일 《우리 민족끼리》

 

더불어민주당 5. 18망언의원들을 《국회》에서 제명시킬것을 주장

 

남조선언론들의 보도에 의하면 지난 3월 7일 더불어민주당 소속 《국회》륜리특별위원회 위원들이 성명을 발표하여 5. 18망언을 줴친 《자유한국당》의원들을 제일 먼저 징계해야 한다고 강력히 주장하였다.

이날 더불어민주당 소속 《국회》륜리특별위원회 위원들은 성명을 통해 륜리특별위원회에 18건의 징계안이 상정되였다고 하면서 이중에서 가장 중요한 안건은 5. 18망언관련자들인 《자유한국당》의 김진태, 김순례, 리종명에 대한 징계안이라고 강조하였다.

계속하여 5. 18망언의원들의 폭언은 《국회》에서 자행된 력사쿠데타이며 민주주의를 무참히 짓밟은 군부독재에 맞서 싸우다 억울하게 희생된 국민들과 유가족들을 모독한 행위라고 지적하였다.

또한 《자유한국당》 새 지도부는 지도부선출이후 집행하겠다던 《징계》를 차일피일 미루고있다고 하면서 국민들은 《자유한국당》이 5. 18망언의원들을 징계할 의지가 있는지 의심하고있다고 비판하였다.

만약 륜리특별위원회가 5. 18망언의원들에 대한 징계안을 다른 징계안들과 별다른 차이없이 취급한다면 국민들의 분노를 감당하기 어려울것이라고 하면서 더불어민주당은 국민과 함께 반드시 5. 18망언의원들을 《국회》에서 제명시킬 결의를 피력하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