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2월 25일 《우리 민족끼리》

 

《<자유한국당>이 광주항쟁을 모독하는 까닭》(3)

 

지난 19일 남조선언론 《민플러스》에 《자유한국당》이 5. 18광주항쟁을 모독하는 까닭을 력사적사실들에 기초하여 낱낱이 까밝히면서 저들의 집권을 위해서라면 사대매국과 동족대결, 파괴와 살륙도 서슴없이 감행해온 보수적페무리들을 모조리 쓸어버려야 한다고 강조한 시사론평이 실리였다.

글을 계속 소개한다.

 

학살을 꿈꾸는 무리들

 

《자유한국당》의 《국회》의원들이 《광주항쟁에 북인민군이 개입하였다.》는 주장을 하고있다.

괴한 상상력을 동원하여도 만들어내기 힘든 소문의 창작자는 극우편집증이 날로 심해지는 지만원을 포함한 극우맹동에 사로잡힌 인물들이다.

《자유한국당》대표로 출마하고있는자들이 이 주장의 류포에 앞장서고있고 적극 부정하지 않고있으니 《자유한국당》의 립장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다.

이들이 이런 괴이한 주장을 늘어놓는것은 앞서 살펴본바와 같이 자신들의 정체가 다 밝혀지면 매우 곤난해지기때문이다.

하지만 광주항쟁은 《지난 일》이다.

아픔과 고통이 그대로 남아있고 진상규명과 책임자처벌이 매우 미흡하지만 확정된 력사적사실이다.

그런데도 이들은 이것을 뒤집어보려고 야단법석을 떨고있다.

《태극기부대》라고 불리우는 극우맹동집단의 집회에서는 듣기에도 끔찍한 저주와 폭력을 선동하는 말이 넘쳐난다.

이들의 주장대로 하자면 6. 25전쟁 민간인학살이나 광주학살은 열번도 더 일어나야 한다.

한마디로 말해 적페집단, 《국정롱단》세력이 권력을 다시 쥐기 위해서는 《무슨 짓이라도 할수 있으며 해야 한다.》는것이 이들의 생각이다.

최근 이들의 생각은 행동으로 나가고있다.

황당한 《북인민군개입설》을 퍼뜨리며 광주학살을 정당화하는것은 이런 책동과 련관되여있다.

하지만 《어이없다.》고 웃어넘기기에는 이 사회의 현대사가 결코 간단하지 않다.

친일매국세력이 결집했던 《서북청년회》로 대표되는 야만적인 극우집단은 이 사회건립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였다.

그리고 그들을 이어받은 군부가 50년넘게 야수적인 폭력을 휘두르며 이 사회를 지배했다.

그들은 그 시절을 그리워하고 그런 때로 되돌아가는것을 열망하고있다.(계속)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