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2월 10일 《우리 민족끼리》

 

남조선 시민사회단체들 5. 18민주화운동을 외곡하는 보수역적패당을 강력히 규탄

 

남조선언론들의 보도에 의하면 지난 2월 7일 《5월단체》와 《5. 18기념재단》이 5. 18민주화운동을 외곡하고 《국회》와 인민들을 우롱하는 《공청회》에 대한 후원을 취소할것을 강력히 요구하였다.

단체들은 성명을 통해 5. 18민주화운동을 외곡하며 가짜《뉴스》로 국민들을 현혹시켜온 극우보수계의 지만원과 《뉴스타운》이 《자유한국당》소속 리종명, 김진태 두 《국회》의원들의 후원을 받아 5. 18력사외곡《공청회》를 개최한다고 하면서 즉각 취소할것을 강조하였다.

또한 5. 18력사를 외곡하고 가짜《뉴스》를 퍼뜨려 이미 법원으로부터 벌금을 선고받은바 있는 지만원을 《자유한국당》이 5. 18진상조사위원회 위원으로 추천하려다가 강한 비판에 직면하였었다고 지적하였다.

계속하여 5. 18진상규명에 대해 국민들의 관심이 높은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자유한국당》의 일부 《국회》의원들이 자신들의 정치적리해관계를 앞세워 극우보수세력의 《공청회》를 후원하는것은 정의와 진실로 채워져야 할 《국회》와 국민들을 모독하는 행위라고 규탄하였다.

끝으로 만약 《자유한국당》이 5. 18영령들을 모독하는 《공청회》를 후원하는 행위를 멈추지 않는다면 국민들의 엄정한 심판을 면치 못할것이라고 경고하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