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2월 9일 《우리 민족끼리》

 

《남북선언 리행하여 평화와 번영, 통일의 전성기를 열어내자!》

 

지난 2월 2일 남조선언론 《자주시보》에 력사적인 북남선언들을 철저히 리행하여 조선반도의 평화와 번영, 통일의 전성기를 열어나갈것을 호소한 글이 실리였다.

글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2018년은 조국통일의 력사적전환이 이루어진 대사변의 해였습니다.

남북수뇌분들의 세차례회담과 북미수뇌회담이 성사되는 획기적인 일이 있었습니다.

남북의 수뇌분들은 《한》반도의 평화와 번영, 통일을 위한 판문점선언을 통하여 《한》반도에 더이상 전쟁은 없을것이며 새로운 평화의 시대가 열리였음을 8 000만 우리 겨레와 전세계에 엄숙히 천명하시였습니다.

또한 9월평양공동선언을 통하여 민족자주와 민족자결의 원칙을 재확인하고 남북관계를 민족적화해와 협력, 확고한 평화와 공동번영을 위해 일관되고 지속적으로 발전시켜나가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현재의 남북관계발전을 통일로 이어갈것을 바라는 온 겨레의 지향과 열망을 정책적으로 실현하기 위하여 노력해나가기로 하였습니다.

지난 6월 싱가포르에서 진행한 북미수뇌회담을 통하여 새로운 북미관계수립과 《한》반도 평화체제구축, 판문점선언의 재확인과 《한》반도의 완전한 비핵화, 전쟁포로 및 전장실종자유해송환 등 4개 항목에 합의했습니다.

지난 시기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가로막던 미국이 수뇌회담장으로 나온것은 반세기 넘게 달려온 우리 민족의 통일에 대한 의지와 투쟁의 승리입니다.

오늘 우리는 다시 한번 다짐합니다.

조국통일투쟁의 정신과 민족자주의 정신, 간고분투의 투쟁정신, 그리고 혁명적락관주의를 다시금 우리 마음속에 새겨봅니다.

2019년 오늘 우리는 남북의 평화와 번영, 통일의 전성기를 열어나가는데 앞장설것을 결의합니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