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월 5일 《우리 민족끼리》

 

절세위인의 호소따라 온 민족이 마음과 힘을 합쳐나가자

 

희망찬 새해의 첫아침 숭고한 애국애족의 뜻이 어려있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신년사를 받아안은 온 겨레의 가슴은 커다란 환희와 격정으로 세차게 설레이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신년사에서 북남사이의 협력과 교류를 전면적으로 확대발전시켜 민족적화해와 단합을 공고히 하며 온 겨레가 북남관계개선의 덕을 실지로 볼수 있게 하여야 한다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가르치심은 지난 한해동안 북남관계에서 일어난 놀라운 변화들을 보며 절세위인의 령도를 높이 받들고 우리 민족끼리 서로 마음과 힘을 합쳐나간다면 못해낼 일이 없다는것을 페부로 절감한 우리 겨레의 가슴마다에 강령적지침으로 새겨졌다.

북과 남이 굳게 손잡고 겨레의 단합된 힘에 의거한다면 외부의 온갖 제재와 압박도, 그 어떤 도전과 시련도 민족번영의 활로를 열어나가려는 우리의 앞길을 가로막을수 없을것이다.

나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애국애족의 숭고한 뜻을 받들고 겨레의 단합된 힘으로 조선반도를 가장 평화롭고 길이 번영하는 민족의 참다운 보금자리로 만드는데 자신의 모든 지혜와 정열을 다바쳐나가겠다.

민족화해협의회 림 명 선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