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월 4일 《우리 민족끼리》

 

민족의 화해와 단합에 적극 이바지하겠다

 

새해의 첫 아침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뜨거운 민족애가 차넘치는 신년사를 받아안은 우리의 가슴가슴은 지금 절세위인의 숭고한 뜻과 의지를 충정다해 받들어갈 일념으로 불타고있다.

70여년간의 민족분렬사상 일찌기 있어본적이 없는 극적인 변화가 일어난 격동적인 지난해의 모든 성과는 한없이 넓은 도량과 뜨거운 민족애를 지니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통이 큰 결단과 담대한 의지에 의하여 이룩된 소중한 결실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신년사에서 지난 한해동안 북남관계에서 일어난 놀라운 변화들은 우리 민족끼리 서로 마음과 힘을 합쳐나간다면 조선반도를 가장 평화롭고 길이 번영하는 민족의 참다운 보금자리로 만들수 있다는 확신을 온 겨레에게 안겨주었다고 말씀하시였다.

나는 《력사적인 북남선언들을 철저히 리행하여 조선반도의 평화와 번영, 통일의 전성기를 열어나가자!》고 하신 절세위인의 호소를 심장에 새겨안고 해외동포들을 민족의 화해와 단합을 더욱 공고히 하고 력사적인 북남선언들을 철저히 리행하기 위한 투쟁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는데 자기의 모든 지혜와 정열을 다바쳐나가겠다.

해외동포사업국 김 지 은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