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월 3일 《우리 민족끼리》

 

절세위인의 숭고한 통일의지를 앞장에서 받들어나가겠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하신 력사적인 신년사는 지금 평화번영과 통일을 바라는 온 겨레의 가슴가슴을 쾅쾅 울려주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올해신년사에서 북과 남은 통일에 대한 온 민족의 관심과 열망이 전례없이 높아지고있는 오늘의 좋은 분위기를 놓치지 말고 전민족적합의에 기초한 평화적인 통일방안을 적극 모색해야 하며 그 실현을 위해 진지한 노력을 기울여나가야 할것이라고 말씀하시였다.

이 얼마나 온 겨레에게 통일에 대한 신심을 안겨주시는 말씀이신가.

절세위인의 숭고한 통일의지가 맥박치는 올해신년사를 새기면 새길수록 통일에 대한 신심과 용기가 백배해진다.

지난해에 북남관계에서 이룩된 경이적인 성과들을 통해서도 알수 있는것처럼 우리 민족의 뜻과 힘을 합치면 못해낼 일이 없으며 우리 민족에게는 평화번영과 통일을 이룰수 있는 모든 힘이 다 마련되여있다.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가 절세위인의 고귀한 가르치심을 심장에 새기고 민족적화해와 단합, 평화번영, 통일을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선다면 못해낼 일이란 하나도 없다.

나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력사적인 신년사에서 제시하신 조국통일방침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투쟁에 몸과 마음을 다바쳐나가겠다.

조국통일민주주의전선 중앙위원회 서기국 안 영 호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