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3월 10일 《우리 민족끼리》

 

남조선의 시민사회단체들 적페청산을 가로막는

극우보수패당의 망동을 규탄하는 기자회견 진행

 

남조선언론들의 보도에 의하면 지난 5일 4. 16련대, 서울민족미술인협회, 3. 1민회조직위원회를 비롯한 남조선의 각계층시민사회단체들이 광화문 《세월》호광장에서 《3. 1절 극우단체 폭력방화행위고소고발기자회견》을 열고 범죄자들의 망동을 규탄하고 해당한 처벌을 내릴것을 요구하는 고소고발장을 제출하였다.

참가자들은 지난 1일 3. 1인민봉기 99돐을 맞으며 서울시 광화문광장에서 《희망초불탑》을 비롯한 설치물들을 파손시키고 방화하는 등 초불민심의 적페청산투쟁에 정면으로 도전해나선 극우보수단체들의 망동을 강력히 규탄하였다.

또한 극악무도한자들이 벌린 행위는 단순히 파괴하고 짓밟고 불태운것이 아니라 《세월》호참사로 희생된 304명의 억울한 죽음을 모욕하고 유가족들의 가슴에 대못을 박는 또 하나의 씻을수 없는 상처를 준것이며 진상규명을 념원하는 시민들의 마음을 짓밟고 조롱한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이였다.

끝으로 참가자들은 범죄자들에 대한 고소고발을 시작으로 극우보수패당의 책임을 끝까지 따질것이라고 하면서 폭력을 주도하고 저지른 관련자들을 엄벌에 처할것을 강력히 요구하였다.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