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7(2018)년 2월 5일 《우리 민족끼리》

 

일당백의 기본열쇠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수호하시기 위하여 끊임없는 전선시찰의 길에 계시던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주체85(1996)년 마가을 어느날 한 인민군부대군인들의 훈련을 친히 보아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을 모시고 평소에 자기들이 련마한 훈련모습을 보여드리게 된 군인들의 사기는 하늘을 찌를듯 높았다.

훈련은 처음부터 맹렬하게 진행되여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정신이 번쩍 들게 하였다.

실전을 방불케 하는 군인들의 훈련을 보아주시던 위대한 장군님께서 군인들이 용감하고 대담하다고 뜨겁게 고무해주시자 군인들은 더욱더 기세를 올리며 일당백군인의 슬기와 용맹을 남김없이 발휘하였다.

만족하신 미소를 지으시고 군인들의 훈련을 마지막까지 다 보아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훈련을 잘했다고 높이 평가하시며 내가 늘 말하는것이지만 일당백의 기본열쇠는 전투정치훈련을 강화하는데 있습니다, 전투정치훈련을 강화하여야 부대의 전투력을 튼튼히 다지고 적과의 싸움에서 백전백승할수 있습니다라고 간곡히 교시하시였다.

그날 인민군군인들은 전투정치훈련을 떠나서 일당백에 대하여 결코 생각할수 없다는 위대한 장군님의 고귀한 뜻을 다시금 가슴에 깊이 새기였다.

본사기자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