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2월 3일 《우리 민족끼리》

 

황금해의 력사를 빛내이는것으로 화답하겠다

 

가슴벅찬 민족쾌승의 날을 맞이한 우리 어로전사들의 가슴가슴은 커다란 흥분으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다.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5》형시험발사의 대성공은 력사의 풍파속에서도 끄떡없이 우리 당의 위업을 충직하게 받들어온 영웅적조선인민의 위대한 승리이다.

위대한 승리에 환호성을 높이 터치는 우리 인민은 지금 국가핵무력완성의 력사적대업, 로케트강국위업을 이룩하시여 조선인민의 존엄을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우신 절세의 위인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 뜨거운 감사의 인사를 삼가 드리고있다.

불철주야의 헌신과 로고로 이 땅우에 《세상에 부럼없어라》의 노래소리, 웃음소리가 더욱 높이 울려퍼지게 하시기 위하여 우리 원수님 헤쳐가신 조국수호의 길, 인민사랑의 길은 과연 몇천, 몇만리인가.

지금 우리 수산부문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온 나라에 사회주의바다향기가 차넘치게 하는것으로써 경애하는 원수님의 그 헌신과 로고에 보답할 일념으로 가슴불태우고있다.

우리 수산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오늘의 특대사변, 장쾌한 포성에 화답하여 자신들이 지닌 무거운 사명감을 깊이 자각하고 겨울철물고기잡이전투에서 승전포성을 울려 인민들에게는 행복의 웃음을 더해주고 적들에게는 무서운 철추를 내리겠다.

수산성 국장 김 창 해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