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2월 4일 《우리 민족끼리》

 

천만군민의 만세소리 하늘땅을 뒤흔든다

 

새형의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5》형시험발사의 대성공으로 핵무력완성의 력사적대업, 로케트강국위업이 빛나게 실현된 민족사적인 쾌승에 접하고 보니 가슴이 너무 벅차오르고 후련하여 무슨 말로 표현했으면 좋을지 모르겠다.

지난날 국력이 약해 외세의 칼도마우에서 이리저리 뜯기우고 식민지노예의 운명을 강요당하였던 우리 강토, 우리 민족이다. 나라가 없어 침략자들에게 끌리워가 참을수 없는 치욕을 당해야만 했던 우리 조선녀성들이다.

그러나 오늘 우리 나라는 세계적인 핵강국, 로케트강국으로서 그 강용한 위상이 온 우주를 진감하고있으며 우리 인민은 누구라 할것없이 우주만리에 닿은 민족의 강대성을 온몸으로 느끼며 끝없는 긍지와 자부심에 넘쳐있다.

하기에 우리 조국과 민족의 존엄을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워주신 위대한 애국자, 절세의 영웅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우러러 터치는 천만군민의 만세소리가 하늘땅을 뒤흔들고있는것이 아닌가.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5》형의 시험발사성공은 우리 인민들에게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령도를 따르는 길에는 언제나 승리와 영광만이 있다는 진리를 더욱 뜨겁게 새겨주었다.

혁명의 한쪽 수레바퀴를 떠밀고나가는 우리 녀성들은 원쑤들의 야만적인 제재압살책동에 통쾌한 파렬구를 낸 오늘의 가슴벅찬 쾌승을 긍지높이 간직하고 자력자강의 위력으로 사회주의의 승리적전진을 다그쳐나가는 길에 자신의 모든 지혜와 정열을 다 바쳐나가겠다.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 녀맹위원장 강 정 화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