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12월 4일 《우리 민족끼리》

 

농업전선에서도 승전포성을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5》형시험발사의 대성공!

정말 속이 후련하고 가슴이 뿌듯해진다.

새형의 대륙간탄도로케트시험발사성공에 대한 공화국 정부 성명은 우리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가슴가슴을 무한한 격정과 환희로 들끓게 하고있다.

마른하늘에서 날벼락을 맞은듯 덴겁하여 기절초풍한 미제와 더러운 추종세력들의 가련한 몰골도 눈앞에 보이는듯싶어 더욱 통쾌함을 금할수 없다.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5》형시험발사의 대성공은 미제와 그 추종세력들의 악랄한 도전과 겹쌓이는 시련속에서도 추호의 흔들림없이 우리 당의 병진로선을 충실하게 받들어온 위대하고 영웅적인 조선인민이 쟁취한 값비싼 승리이다.

오늘의 이 장쾌한 승리는 내 나라, 내 조국을 그 어떤 원쑤도 범접 못하는 사회주의제일강국으로 빛내이실 확고한 의지를 지니시고 경제건설과 핵무력건설의 병진로선관철에로 천만군민을 힘있게 이끌어오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의 결과이다.

이번 시험발사의 대성공은 우리 농업근로자들의 심장마다에 백배, 천배의 열의를 더해주고있다. 우리는 사회주의수호전의 제1제대 제1선참호를 지켜섰다는것을 항상 명심하고 알곡증산투쟁에 총돌격, 총매진함으로써 그 무슨 제재와 압박을 떠들어대는 미제의 면상을 다시한번 후려치겠다.

우리는 식량문제해결을 위한 투쟁은 곧 우리의 사상과 제도를 옹호보위하기 위한 치렬한 반제계급전이며 총포성없는 싸움이라는것을 깊이 자각하고 한알의 낟알이라도 더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대륙간탄도로케트 《화성-15》형시험발사를 성공적으로 단행하여 국가핵무력완성의 력사적대업, 로케트강국위업을 빛나게 실현한 국방과학전사들의 투쟁정신, 투쟁기풍을 따라배워 농업전선에서도 승전포성이 더 높이 울려퍼지도록 하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안변군 천삼협동농장 관리위원장 우 정 숙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