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9월 12일 《우리 민족끼리》

 

원아들의 행복넘친 보금자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조국을 떠메고나갈 앞날의 주인공들인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는 아까울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사회주의 내 조국땅우에 후대사랑, 미래사랑의 대화원을 가꾸어가는 어머니당의 따사로운 손길아래 함흥초등학원, 중등학원이 훌륭히 일떠섰다.

특색있게 건설된 학원들에는 다기능화, 정보화된 교실들, 실험실습실 등이 있는 교사들과 기숙사, 체육관을 비롯하여 원아들의 교육환경과 생활조건이 그쯘하게 갖추어져있다. 함흥초등학원, 중등학원이 희한하게 일떠섬으로써 원아들이 세상에 부럼없이 마음껏 배우며 사회주의강성조선의 믿음직한 역군들로 억세게 자라날수 있는 또 하나의 거점이 마련되였다.

 

 

함흥초등학원, 중등학원은 새 세대들을 억만금의 금은보화에도 비길수 없는 귀중한 보배로 따뜻이 품어안아 보살펴주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우리 원아들에게 마련해주신 사랑의 보금자리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나라일에 그토록 바쁘신 속에서도 각 도들의 초등학원, 중등학원건설에 크나큰 심혈을 기울이시며 제기되는 모든 문제들을 우선적으로 풀어주시는 은정어린 조치를 취해주시였다.

그 사랑에 떠받들려 솟아난 행복의 보금자리에서 우리의 원아들은 학습과 조직생활을 잘하여 다방면적인 지식을 소유한 과학기술인재로, 고상한 도덕품성과 튼튼한 체력을 소유한 미래의 주인공들로 훌륭히 자라날것이다.

본사기자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