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6(2017)년 7월 18일 《우리 민족끼리》

 

인민을 위한 건설을 계속하여야 한다시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건설은 강성국가의 기초를 다지고 인민들의 행복의 터전을 마련하는 중요한 전선입니다.

주체102(2013)년 10월 어느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준공을 앞둔 미림승마구락부를 찾으시였을 때의 일이다.

돌아보시는 곳마다에서 기쁨을 표시하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미림승마구락부의 풍경이 정말 멋있다고, 오늘은 정말 모든것이 만족하다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인민을 위한 대중승마봉사기지를 일떠세워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에 대한 고마움으로 하여 일군들은 솟구치는 격정을 금할수 없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올해에 우리가 건설을 많이 하였다고 하시면서 인민들의 문화정서생활과 복리증진에 이바지하는 현대적인 기념비적창조물들을 많이 일떠세웠다고 긍지에 넘쳐 말씀하시였다.

잊지 못할 그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강조하신것은 인민을 위한 건설을 계속하여야 한다는것이였다.

다음해에는 건설의 대번영기를 펼치려고 합니다. 소박하고 근면하며 혁명적인 우리 인민들에게 무엇을 더 해주겠는가 하는 생각이 머리에서 떠나지 않습니다. 인민을 위한 건설은 계속되여야 합니다. 나는 건설의 대번영기를 펼칠수 있다는 신심을 굳게 가지고있습니다. …

건설의 대번영기!

정녕 이는 세상에서 제일 좋은 우리 인민을 하늘처럼 여기시며 인민중시, 인민존중, 인민사랑의 력사를 수놓아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펼쳐주신 주체건축의 새로운 번영기이다.

본사기자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