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되돌이
장명분
상 품 명 : [장명분]
생 산 지 :
내     용 : 제품명 : 장명분
보관기일 : 제조일로부터 3년

원료 및 함량 : 송이버섯추출물(고형분60%) 94.6%, 수분 5.4%
중량(알속무게) : 7g
보관 및 취급 방법 :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
수출회사 : 조선민족경제협력련합회 광명성총회사
생산회사 : 조선장명제약공장

[장명약 설명 ]
장명약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가과학원 문호박사와 그 연구집단이 10여년간의 고심참담한 연구끝에 개발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암치료 및 면역 기능을 획기적으로 올려주는 건강식품입니다.

장명약은 세계적으로 뇌종양을 비롯한 난치성질병에 대한 치료가 초미의 문제로 나서고 있는 오늘 인체의 면역기능을 높이는 방법으로 이 문제를 해결한 순고려약입니다.

장명약은 버섯의 체외다당인 베타(1.6), (1.3) 글루칸이 94.3% 함유되여 있고, 인체에 없어서는 안되는 천연성분인 Ca이 7.2
ppm , Mg이 2.3 ppm, Mn이 0.149 ppm 함유되여 있고, 기타 인체에 유용한 천연성분들이 골고루 함유되여 있는 세계 최고의 면역조절 다당체입니다.

장명약은 비장골수 및 흉선의 부활작용이 매우 강하며 뇌하수체와 갑상선의 기능항진이 뚜렷하고 T세포의 활성을 높이며 항암작용이 큰것이 특징입니다.

장명약은 뇌하수체종양을 비롯한 뇌종양과 림파육종, 백혈구감소증, 뇌타박후유증, 외상성전간, 방사선피해의 예방과 치료,자반병, 만성간염, 간경변, 로화방지 등에 특효가 있습니다.

[림상 실험]

- 장명약을 뇌종양, 뇌타박후유증, 외상성전간, 림파육종, 백혈구감소증 등의 말기 암환자에게 3-6개월을 복용 시킨 결과 놀랍게도 90% 이상이 완치되였습니다. 물론 완치된 대다수의 환자들은 현대의학의 힘으로 고칠수 없다고 단정한 운명직전의 중환자들이였습니다.
- 장명분을 55~ 77살의 환자 200여명에게 4-6개월간 복용시킨 결과 피속의 중성지방, 콜레스테린함량이 감소되고 말초신경의 저항성이 낮아졌으며 기억력과 정신력이 높게 개선되고 젊음을 되찾았으며 특히 성욕이 훨씬 높아 졌습니다.
- 건강한 사람도 이 약을 먹으면 면역이 생겨 종양은 물론 각종 질병에 걸리지 않게 됩니다.

[ 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명약]

장명은 버섯 추출 식품으로 한번에 많이 먹어도 부작용이 없고, 뛰여난 항암효과 및 암치료 효과로 해서 세계 여러나라 전문가들이 이 약의 항암성을 매우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장명약은 국내에서는 1994년에 금메달을 받았고 1995년 4월 스위스에서 진행된 제23차 제네바 국제발명 새 기술 및 새제품전시회에서 축전의 최고상인 금메달을 수여 받았습니다. 지금껏 스위스에서 의약품이 금메달을 받은것은 이 약이 처음입니다.

[장명의 종류]

장명약은 현재 알약("장명")과 가루약("장명분")의 두가지 형태로만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장명알약은 당분 75%와 장명가루 25%로 조성이 되여 있습니다.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