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되돌이
참나물
상 품 명 : [참나물]
생 산 지 :
내     용 : 제품명 : 말린 참나물
중량(알속무게): 500g
포장재질 : 폴리에틸렌
보관및취급방법 : 건조하고 서늘하며 통풍이 잘되는 곳
수출회사: 조선민족경제협력련합회 개선총회사

공해가 없는 조선의 산악지역에 절로 자라는 자연산 참나물을 채집하여 진공건조하여 두고 두고 산나물채, 산나물비빕밥, 국재료로 리용할수 있도록 포장하여 수출하고있습니다.

참나물은 상쾌하면서도 독특한 개성을 가진 향기가 있는 맛있고 매력있는 귀한 산나물입니다.

참나물은 반디나물, 거린당이, 머내지라고도 불리워집니다.

참나물은 고유하고 독특한 향기와 맛, 그리고 각종 영양소를 가지고있어 쌈, 무침, 국 등 다양한 료리형태로 쓰이고있을뿐만아니라 말려두었다가 식료품으로 리용하기도 합니다. 중국이나 일본에서 향기있는 부식물로 인기가 높습니다.
참나물은 살짝 데쳐서 국에 띄우거나, 데친것으로 국을 끓입니다. 나물을 다져서 볶아도 맛이 좋습니다.
잎과 잎줄기를 쌈채로 리용하기도 하고 매운탕재료로도 리용하는데 고기비린내 제거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참나물김치를 담그는데 그 맛이 별맛입니다.
영양면에서는 비타민, 철분, 칼시움, 카로틴이 함유량이 높아 어린이와 녀성들의 건강미용채소로 알려지기도 하였으며 고혈압, 중풍, 신경증, 대하증, 지혈제, 해열제 등으로 리용되여 약용식물로도 분류가 되기도 합니다.

[참고]
료리를 하기 한두시간전에 물에 담그어두었다고 리용하시면 됩니다.
참나물 생것을 말리면 무게가 1/10으로 줄어듭니다. 즉 말린 참나물 500g은 생 참나물 5kg 정도에 해당합니다.
데칠 때에는 끓는 물에 살짝 거치는 정도로 하고 곧바로 찬물에 헹구어야 합니다.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