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되돌이
천궁백화
상 품 명 : [천궁백화]
생 산 지 :
내     용 : “천궁백화”는 조선북부의 깊은 산중에서 자라는 야생 삼지구엽초의 유효성분을 추출하여 첨단기술로 가공처리한 식물성건강식품입니다.

조선의 야생 삼지구엽초는 옛날 조선황실에서 황제와 황후 및 궁녀들이 써온 진귀한 장생불로식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삼지구엽초 1t 에서 유효성분 1g 정도 추출할수 있습니다. 성흥분제들과는 달리 건강식품인 “천궁백화”는 전혀 건강을 해치지 않으며 오히려 건강을 훨씬 증진시킵니다.

많은 금상들과 금메달들을 받았으며 세계적인 찬사를 받고있습니다.

현재 로씨야, 중국, 수리아, 짐바브웨 등 세계 여러 나라들에 대량 수출되고있으며 평양 금강산판매소에서 20$/병으로
판매되고있습니다

[ 조 성 ]
“천궁백화” 교갑 1알에 이카리인 60mg과 에피메도시드 100mg, 옥전분 100mg이 들어있습니다.

[ 작 용 ]
내분비대사와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신경활동을 정상화하여 남녀의 성기능을 높여주며 심장진정, 혈압조절, 강장, 리뇨, 원기회복, 로화방지 등의 효과를 나타냅니다. 이 식품을 쓰면 성기능이 빨리 높아지는것과 함께 혈기왕성하여지며 건강이 좋아집니다.

청년 및 중년기는 물론 고령의 로인들도 좋은 효과를 보았습니다.

[ 쓰는데 ]
성기능감퇴, 성기능장애, 성불감증, 음위증, 전위선병, 무력증, 당뇨병, 불임증, 월경장애, 귀울림, 유선증, 로화방지

- 건강한 사람이 쓰면 힘이 나고 사업의욕이 높아집니다.
- 로인들이 쓰면 성욕이 높아지는것과 함께 로쇠의 증상들이 현저히 경감됩니다.
- 갱년기녀성들은 월경을 다시 하게 됩니다.

[ 쓰는법 ]
성기능이 정상이지만 약하다고 생각되여 좀 올리려는 경우: 한번에 3~4알, 하루에 1회 식전에 복용합니다.
치료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한번에 2~4알씩 하루 3회 식전에 복용합니다.

[ 쓰는량 ]
한 복용주기는 50알입니다. 50알을 다 쓰기전이라도 목적한 기능회복이 충분히 이루어지면 더 쓰지 않아도 됩니다. 한 복용주기가 끝난 후에도 기능회복이 만족스럽지 않으면 계속 복용합니다. 한주기의 복용을 끝낸후 기능이 유지되다가 다시 감퇴되면 또 같은 방법으로 복용합니다. 이렇게 반복하여 복용하는 과정에 기능이 다시 감퇴되는 현상은 거의 없어지게 됩니다.

[ 부작용 ] 없음

[ 금기증 ] 없음

[ 보관기일 ] 4년

[ 보관법 ]
어둡고 서늘한 곳에 보관합니다.

[제조회사] 조선부강제약회사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