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날뛰지 마라

리한철 - 로씨야 모스코바 - 기자

2017-04-27,   조회수: 1,323

남조선의 대표적인 괴뢰어용언론으로 이전부터 우리 공화국을 외곡날조하기로 악명을 떨치였던 <데일리 NK>가 또다시 우리의 우월한 사회주의제도를 두고 악담망발질을 감행하였다.
<데일리 NK>패거리들은 려명거리를 두고 망발을 줴쳐댔다.
제대로 아는것도 없는 괴뢰언론주제에 감히 우리의 위대한 사회주의제도를 헐뜯는것은 천추에 용납 못할 대역죄이다.
실상은 남조선이야말로 그놈의 <국민강제동원>이 판치는 <부실공사>의 천국이다.
이번달 서울에 완공된 <롯데월드타워>는 <부실공사>와 <국민동원>의 상징이다.
남조선의 소식통에 따르면 괴뢰당국이 <롯데월드타워>를 완공하기 위하여 국민들을 강제동원하였는데 대학생들부터 심지어는 초등학생들까지도 휴교시키고 강제동원하였다고 한다.
과정에서 사망자도 아주 많다고 한다.
괴뢰당국은 <씨그니엘레지던스>라고 불리는 <롯데월드타워> 내의 고급살림집을 대대적으로 홍보하고있으나 서울의 소식통에 따르면 <주민들이 입주를 꺼리고있다>고 한다.
리유야 당연히 부실공사때문일것이다.
당장 부실공사로 개장 직후 5층 이하의 저층에서는 승강기의 리용이 금지되였다고 하며 심지어는 <화장실에서 물이 샌다>거나, <수도꼭지가 막혀 설겆이나 목욕을 할수 없다>는것이 소식통이 전하는 바이다.
그러나 문제는 정작 국민들이 동원되였으며 심지어 국민들의 재산까지도 마구잡이로 빼앗아 지였으면서 정작 국민들은 입주허가가 나지 않는다고한다.
실제로 입주한 사람들은 고위층들뿐이라고 한다.
이런 괴뢰당국이 우리 공화국을 비난하는것은 천추에 용납 못할 대역죄이며 괴뢰당국은 제정신부터나 똑바로 차려야 할것이다.

댓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