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노래는 ... 저에게 힘을 줍니다

혁명 - 단동 - 연구사

2018-12-23,   조회수: 2,882

저에게는 힘이 들때마다 지칠때마다 읽군 하는 그럴때마다 힘을 주고 용기를 주는 그런 책이 있습니다.
바로 혁명의 진리와 혁명가의 인생관을 새기여주는 우리 수령님의 회고록 "세기와 더불어"입니다.
아침 저녁 내가 보는 수령님 회고록은 힘이 들때 저에게 혁명가의 본분을 새기여주고 주저앉을세라 저를 불러주시고 마디마디 글줄마다 수령님의 영상이 어려옵니다.
........
"그 겨울에 우리가 라자구오지에서 굶어죽지 않고 얼어죽지 않고 총탄에 맞아죽지 않은것은 기적중의 기적이라고 말할수 있다. 나는 지금도 그때 무슨 힘이 시련속에서 우리를 일어서게 하였는가, 무슨 힘이 우리를 패배자나 락오분자로 만들지 않고 승리자로 만들어 항일의 기발을 그냥 추켜들게 하였는가고 자문하군한다. 그리고 그때마다 《그것은 혁명에 대한 책임감이였다.》라고 긍지에 넘쳐 자답하군한다. 책임감만 없었더라면 우리는 눈구뎅이속에 그대로 주저앉아 두번 다시 일어나지 못하였을것이다.
나는 그때 우리가 주저앉으면 조선이 다시 소생하지 못한다는 자각을 가지고있었다. 우리가 죽어도 조선을 구원할 사람들이 따로 있다고 생각했더라면 우리는 라자구등판의 눈사태속에 파묻혀 더는 일어나지 못하였을것이다."
...........
저는 언제나 구절을 저의 생의 좌우명으로 여기며 저의 마지막 한방울의 피, 덩이의 살점도 오직 혁명을 위하여 바칠것입니다.

 
통일 - 베이징 - 류학생
저도 동감입니다. 노래를 부탁합니다.
2018-12-25
조회수: 1,515

댓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