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법롱단》 그리고 《적폐롱단》의 《대법원》과 이를 옹호하는 《자유한국당》 보수패당들을 모조리 쓸어버리라!

정디슨 - 경기 수원 파장동 - 통일일꾼

2018-11-12,   조회수: 3,693

안녕하세요, 비록 《우리민족끼리》작품상 경연대회는 끝났지만, 작금의 사법롱단 세력과 이를 옹호하는 자유한국당것들을 규탄하지 않을 없어 글을 투고합니다. 감사합니다.
----------------------
《사법롱단》의 주범 《대법원》에 대해 결국 11월 6일 《양승태사법롱단》해결을 위한 시국회의가 발족되었다. 시국회의는 구국의 결단으로 《국회》정문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양승태를 제거하기 위한 특별재판부설치와 적페법관탄핵을 강력히 요구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유한국당》것들은 지금도 《적폐롱단》의 자세로 《사법롱단》 없다니 뭐니하는 헛소리를 웨치고 있다.
이렇듯 법원은 권력과 조률하여 재판에 개입하고 이를 뒤에서 봐주는 《자유한국당》 것들은 그야말로 위헌이며 반통일분자가 아닐 없다.
이들의 반역행위에 대해 반성할줄도 책임을 지려고도 하지 않는 이런 법관들과 《자유한국당》 것들에게 이미 민심은 사형 선고를 내렸다.
그럼에도 스스로 《법원》에서 이들을 재판하겠다니 이는 그야말로 《가족》끼리 봐주기 하는게 아닌가?
법원의 이런 추태를 바라보는 세계 각국 동포들의 분노는 크고 엄중하다.
그러나 일부 야당들, 특히 《바른미래당》의 류승민을 포함한 보수야당 것들은 사법부독립을 침해한다는 명분을 앞세워 《자유한국당》것들의 《적폐롱단》을 봐주고 있다.
《사법롱단》 그리고 《적폐롱단》의 《대법원》과 이를 옹호하는 《자유한국당》 것들을 모조리 쓸어버리라!
그리고 이를 수수방관하는 보수패당들 모두 이땅에서 쓸어버려야 마땅할것이다.

댓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