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녘 학생의 질문하나 답변해 주십시오

이경환 - 남조선 - 학생

2018-06-12,   조회수: 7,822

저희 남녘에서는 이러한 북녘 웹사이트접속이 금지되어있습니다.
이것에 대하여 어찌생각하는지, 접속을 허용해야하는지, 계속 차단해야하는지에 대한 의견과 이유를 묻고싶습니다.

 
김민 - 중국 - 학생
남조선에서 조선의 사이트의 방문을 차단했다는건 우선 언론자유를 치부하는 상황에 걸맞지 않는 행위입니다. 또한 사이트가 남조선에 대한 모욕이 아니라 일부 사실을 적라라하게 제시하고있다고 볼수도 있다고 봅니다.
만약에 남조선사회에 영향을 끼치지않는 다만 저급적인 모욕에 불과하다면 이걸 웃고넘기거나 이에 대한 언어적인 복수로 대응하겠지요.
하지만 차단했다는것은 사이트에 실린 게시물들이 사실이라는것을 증명하는것이 아니겠습니까?
또한 조선은 민족의 자주통일을 추진하고있지만 남조선은 통일마저 외세의 간섭으로 진행하려고 하지않습니까?
또한 사이트에 대한 차단의 리유로 될수 있다고 봅니다.
2018-06-15
조회수: 2,476

 
不听话的青蛙 - 중국 - 류학생
남조선에서 북쪽의 사상을 접촉하지 못하게 하는것은 북의 사상이 진정한 인민을 위한 사상이기때문입니다.
제가 듣기에 리승만과 박정희를 비롯해 수구보수의 군사독재시절 남쪽에서 북쪽사람들의 얼굴이 빨갛고 머리에는 뿔이 나있는것으로 교육하였다고 합니다.수업시간에 들은 얘기지만 아버지와 같이 일하는 사람으로부터 실지 사실을 다시 듣게 되였습니다
2018-06-15
조회수: 2,527

댓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8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