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통일의 기회를 놓지지말아야 한다.

느티 - 지구촌

2010-12-23,   조회수: 14,357

북조선은 앞으로 남조선이 분명히 도발하거나 해서 뚜렷한 명분이 서고 미제와 남조선괴뢰를 순식간에 제압할 자신이 있을경우 기회를 놓지면 안된다.
남조선은 일제패망후부터 각종의 반민족파렴치범을 포함해서 온갖 쓰레기 기회주의자들의 농도가 높아져서 근본이 썩고 잘못 되었다. 그것을 고치는 길은 남조선 내부에서 스스로 하기에는 역부족이다. 왜냐면 쓰레기들이 또다른 쓰레기들을 양산하는 분위기가 계속되어서 한마디로 말하면 쓰레기 천지라 하겠다. 대통령이라고 하는놈부터 애국애족이라는것은 찾아볼수없고 일신의 이익을 위해 혈안이 되고 있다.
이언 남조선이란 쓰레기조직은 없애버리고 쓰레기들을 태워버려야 민족의 역사가 바로선다.
소위 남조선 고위층이란 작자들 제대로 정신이 박힌자들이 불과 30%도 안될것이다. 썩어 빠졌다.
일제때 일제 부역자로 하던대로 그런 썩어빠진태도로 마냥 미국에게 의지하고 명령을 받고 바짓가랑이만 붙들면 미국이 알아서 해줄것이라고 믿고 있고 미국이 어떤 짓을 하던 아무소리도 안한다.
정말 남조선만 생각하면 스트레쓰만 쌓이고 혈압만 올라간다. 이런 모순이 얼마나 계속 되려는지...

이런 끝두없는 모순의 질주에 종지부를 찍을 때가 왔다고 본다.

댓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