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으려고 하여도 믿을수 없는 미국산

리소정 - 영국 런던 - 교사

2017-09-09,   조회수: 291

지금 남조선은 일명 《<맥도날드>파동》으로 시끌벅적하다.
미국의 고기겹빵전문음식점인 《맥도날드》의 불고기버거를 먹은 사람들이 집단으로 탈이 났고 이는 남조선전역을 휩쓸었다.
이에 《맥도날드》남조선지부가 겉으로는 사과하는척 하였으나 남조선의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지금 남조선인민들의 상당수가 이를 진심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한다.
이미 오랜 세월을 미제의 식민지로 살아온 남조선인민들에게 이제 미국의 식민지배는 질린 상황이다.
남조선괴뢰들은 무능아 자체이며 미국이 없으면 나라의 자주성도 못지키는것들이다.
이들은 여러 부분에서 자주성은 하나도 강조하지 않으며 오히려 미국에게만 지나치게 매달리는 실정이다.
그리고 미국 또한 남조선을 자신들의 51번째 주로 만들고자 여러가지로 발악하고있는데 일환의 하나로 남조선에 미국기업들을 다방면으로 진출시킴으로서 남조선에 미국물을 들이는것이다.
이러한 《맥도날드》또한 그의 일환 하나이다.
그러나 《세계 최강대국》을 자처하는 미국놈들은 사실 제대로 하는것이 없으며 온갖 저질들로만 가득하다는것이다.
일전에도 《맥도날드》는 쇠고기 대신에 지렁이고기를 사용하는 매우 저질적인 행동으로 국제적인 지탄을 받아왔다.
그러한것들이 이제는 남조선땅에서 비위생적인 고기겹빵을 류통시키여 무고한 남조선인민들을 고통에 빠뜨리는것이다.
이러한 미국산을 도대체 어떻게 믿을수 있겠는가.

댓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