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제는 조선의 통일에 간섭할 자격 없다

평화 - 해방 - 통일

2017-07-05,   조회수: 882

하나였던 조선이 둘로 분렬된지 어느덧 70여년, 아직까지도 우리는 통일을 이룩하지 못하고있다.
이것이 누구 때문인가?
미제놈들 때문이다.
미제놈들과 남조선괴뢰들은 어떻게든 조선의 통일을 방해하려고 온갖 책동을 벌이고있다.
하지만 미제놈들은 우리의 통일에 간섭할 자격이 없으며 일이나 제대로 챙겼으면 한다.
우리는 자주, 민주, 통일에로 나아간다.

 
애국 - 유럽 - 기고자
유럽나라들이 남조선<대통령>이 베를린에서 발표한 대북《제안》을 놓고 보도하고 있습니다.
이상합니다. 남조선당국은 서울에서도 할수 있는 말을 남의 나라 가서 매번 하고 있는지?
그리고 미국의 승인은 받았는지? 당장은 미국이 조미사이 문제 아니고 북남문제이고 국제문제인듯 포장하는것이 유리하니까 가만있겠지만 저들 입맛에 맞지 않으면 서울 압박하겠지요?
이제부터 미국은 아니야! 미국을 영원히 제끼고 이렇게 제안합니다 라고 한문장만 넣어 보시지요.
이웃 유럽사람들 물어봅니다. 서울이 마지막까지 저렇게 나갈수 있는가고? 내가 부끄럽지 않게 해주기 바랍니다.
2017-07-15
조회수: 304

 
정의 - 중국 - 직장원
정말 어처구니 없는 노릇입니다.
애국유럽 기고가선생님 말씀대로 남조선당국이 서울에서 할수도 있는 말을 머나먼 유럽에 가서 하는건 철저히 사대와 외세라는 악성병에 걸렸기때문입니다.
제민족끼리 마주서면 오해도 불신도 인차 풀리고 화해와 협력의 기관차를 우리의 손으로 힘차게 몰아갈수 있는데도 제힘을 믿으려 하지 않고 지어 민족을 헐뜯으면서까지 구차스러운 몸값을 올리려 상전앞에서 굽신거리면서 생존하려는게 바로 오늘날 남조선 당국이니 정말 민족의 수치도 이보다 더한것이 어데 있습니까?
애국렬사.리준이 외세에 의존해 조선의 독립을 이룩해보려다가 머나먼 헤그에서 활복자살할때 과연 어느 민족 어느 누가 약소한 조선을 위해 잠시나마라도 슬퍼해본적이 있습니까?
그때로 부터 한세기가 되오는 오늘까지도 헤그의 피절은 절규가 가셔지지 못하고, 미제국주의와 추종세력에 의해 민족분렬의 고통을 강요당하는것마저 원통할 일인데 민족의 ,제 집안일도 미국상전에게 승인받고 ,주변나라에 구걸해야만 하는 남조선 괴뢰당국은 조선민족의 수치입니다.
력사는 똑똑히 기억하고 반드시 죄과를 받아낼것입니다. 진정한 애국과 매국이 과연 누구인가를 ...
오늘날 진정한 애국은 우리 민족끼리의 6.15정신과 10.4선언리행에 있습니다.
북과 해외의 민족이 우리 민족끼리의 리념아래 굳게 단결하여 민족자주정신으로 외세의 간섭과 반통일세력들의 책동을 단호히 짓부시며 반드시 민족의 숙원인 조국통일을 앞당겨갑시다.
하나된 조선 만세!. 민족자주정신 만세!
2017-07-15
조회수: 292

 
애국 - 유럽 - 기고자
1950년 전쟁시기 흥남항에서 원자탄바람에 남으로 끌려나간 북의 주민들을 태웠던 배를 남조선 미국머슴들이 무슨 기념품으로 사들인다든 보도가 유럽에 나돌고 있습니다. 무고한 민간인들을 방패로 삼아 도망친 미군, 인권의 초보인 생존권,거주권.로동권중에서 거주권을 유린한, 가장 최악의 인권유린을 감행한 양키쓰레기들이 오늘 마치도 무슨 구원자인듯 행세합니다. 비분에 격분에 참을수 없습니다. 아무리 세계가 더럽게 변해도 자기의 보금자리를 떠나도록 위협하고 그들을 한푼가치없는 너절한 양키목숨 지켜주는 방패로 삼은것들이 오늘 구원자행세하며 거들거리는 남조선!!!! 사람이 근본을 잃고 독자적인 사고의 바탕을 잃을 얼마나 엄청난 짓을 하는지 알게 하는 대목이라고 봅니다. 어째서 우리 민족구성원들중에 이런 머저리들이 행세하는 너절한 세상이 되였는지, 분통이 터집니다.
2017-07-23
조회수: 319

댓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