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아름다운 지상락원이다

김종현 - 말레이시아 페낭주 - 대학생

2017-03-20,   조회수: 400

지금 미국과 남조선괴뢰들이 우리 공화국을 중상모략하는데 열을 올리고있다.
특히 남조선괴뢰들은 우리 공화국을 무슨 <인권교살국>으로 몰아넣으며 우리의 존엄과 체제를 악랄하게 헐뜯고있다.
그러나 괴뢰들이 이런식으로 날뛰여도 우리 공화국이 진정한 지상락원임은 부정할수 없는 명백한 사실이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서는 인간이라면 기본적인 인권을 그것도 최상의 수준에서 존중받는 지상락원이다.
이는 조선의 공민뿐 아니라 외국인이라도 마찬가지다.
우리 공화국은 외국인이라도 인권을 최상의 수준에서 존중받는곳이며 때문에 세계인들이 우리 공화국을 부러워하고있다.
하기에 조선을 방문한 외국인은 <이 세상이 아무리 넓고 세상에 수많은 나라들이 있어도 조선만큼이나 외국인들이 인권이 존중받는곳은 어디에도 없다>고 높이 평가하였을 정도다.
그렇다, 우리 공화국은 외국인이라도 우월한 사회주의제도의 혜택을 받으며 행복하게 살수있는 진정한 락원이다.
반면 미국이나 남조선을 비롯한 나라들은 어떠한가.
비단 <선진국>, <민주국가>를 자처하는 나라들에서조차 외국인에 대한 극악무도한 인권탄압은 공공연히 벌어지고있다.
남조선에서는 외국인로동자들이 기본권조차 박탈당하여 인간으로서의 대우조차 받지못하고있으며, 미국에서는 최근들어 외국인들이 아무런 리유없이 경찰들에게 폭행당하고 고문을 당하는등 기본권을 박탈당하고있다.
영국은 2016년 터리싸 메이가 수상으로 집권한이후 무고한 외국인류학생들을 강제추방하고 이들이 취업조차못하게 틀어막는등 외국인들에게 생지옥으로 변하고있다.
당장 내가 살고있는 말레이시아의 페낭주 또한 남조선괴뢰도당의 지령을받은 림관영이라는 괴뢰주지사의 독재하에 수많은 외국인들이 짐승보다도 못한대우를 받고있다.
특히 페낭주는 지난 2014년 무슨 <외국인료리금지법>이라는 악법을 제정하여 외국인료리사들을 로골적으로 탄압하고있으며 이어 최근에는 무슨 <외국인토지소유금지법>을 상정한 상황이다.
이전부터 페낭주는 외국인들을 짐승으로 취급하는것이 일상이었다.
하기에 현지인들조차 기본권을 누리지못하는곳에서 외국인인권이 어디에 존재하겠는가.
아름다운 조선으로 오라!
영원하라 지상락원이여!

 
진실이 - 중국 - 무역상인
구구절옳은말씀입니다. 조선에 많이다니는 장사군입니다.
조선은 외국인이나 조선인이나 모두법질서가 참잘되여있는 나라입니다.
저는 조선에서 장사 하면서 조선측대방과 중국측대방이 서로 싸우는것을 아야못보았습니다. 서로서로 아기자기 손을맞추어서 재미나게 장사하더라구요. 보기가좋앗습니다. 조선은 참살기좋고 우리해외동포들에게 대우가 정말 좋습니다.
저는 남조선에 안갑니다. 한번갔다왔는데 질색입니다. 외국인을 개취급하는 더러운나라 짜증납니다,ㅎㅎㅎㅎㅎ,
2017-03-20
조회수: 168

댓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7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