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지못해 환장했나”

박청석 - 울산 - 노동자

2010-08-12,   조회수: 28,675

명박이에게 한마디 하겠다. “천안함”사건을 코에 걸고 항모“조지 워싱턴호”와 잠수함 까지 끌여들여 북침합동전쟁훈련을 하고도 성차지 않아 서해상에서 “국군”단독으로 전쟁훈련을 하였고 앞으로도 계속 동,서해에서 전쟁훈련을 벌리겠다는 사실이냐. 정말 죽지못해 환장했나.

군에도 나가보지 못한 놈이니 전쟁이 무엇인지 표상이 떠오르지 않을 있으나 총알 한알에도 사람이 죽고 사는 쯤이야 알아야 하지 않겠느냐.

너의 어리석은 행동으로 한반도에는 총알도 대포정도도 아닌 핵폭탄이 오갈 있는 전쟁상황이 일고 있다.

김빠진 남북대결에 입김을 불어 넣고 “천안함”사건을 사기쳐 만신창이된 체면을 추켜세우겠다고 따위 어리석은 짓을 하는 것을 보면 너는 아직 철이 없어도 한참이야.

“천안함”사건과 관련한 유엔 안보리 “의장성명”에도 한반도의 현안문제를 군사적 수단이 아니라 평화적으로 해결하라고 했어.

미국에 달라붙으면 모든 것이 요구대로 되는가 했더니 그것도 아니라는 것을 알고 분통이 터질 거다.

상전도움으로 북을 이겨보자고 나선 어리석은 작태 당장 걷어치워. 서울이 불바다되고 네놈이 뒈진 무슨 말을 하나 두고 보자.

 
작동
이러다 전쟁 터지면 안되는데요.. 한민족 끼리 전쟁 하면 안돼요. 한민족끼리 전쟁 필요 없어요 빨리 통일해요 평화 통일을 원합니다. 같은 민족끼리 피보면 안돼조 우리 조상들이 우리보고 뭐랄꺼 같습니까?
2010-08-12
조회수: 7,796

 
김준모 - 서울대학교, 관악구 신림동 산 56- - 교수
미국의 꼭두각시인 이명박 정권의 행태는 많은 사람들이 치를 정도이다. 민주화와 언론자유가 20년전으로 돌아간 듯한 사회가 이명박 정권의 무지함에서 나온것 같다.
2010-08-19
조회수: 8,491

댓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