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이런말 하고 싶으셨나요?

민족끼리

2010-05-25,   조회수: 12,701

1) 우선 해경은 9시 15분에 해군이 해경측에 좌초되었다고 구조요청을 점입니다. 해군2함대 사령부에서 해경에 긴급 구조요청을 '좌초'된 같다고 말했다고 해양경찰청 경비과장이 기자회견 열어 이야기 했었지요? 기억 나십니까?
하지만 천안함에서 발생한 충격파는 9시 22분... 자, 그럼 과연 9시 15분의 상황은 무엇일까요?





2) 그런데 9시 15분경에 아버지와 통화를 하던 어느 승조원도 비상이 걸렸다며 전화를 끊었다고 했습니다. 남자친구와 문자를 주고받던 분도 9시 16분 이후 답장이 오지 않았다고 하지요. 너무나 맞아 떨어지지 않습니까? 바로 9시 15분 경에 발생한 비상...
천안함이 1차로 무언가와 충돌하여 물이 새기 시작한 것입니다.
바로 '좌초'인 것이죠.






3) 천안함의 1차 사고지점은 수심이 평균 6.4미터라고 합니다. 수심이 높으면 8.9미터, 수심이 제일 낮은 저조 3.9미터입니다. 그런데 사고 당시인 9시 15분은 저조인 10시 39분에 가까운 시간이었죠.
즉, 사고 당시 사고 지점의 수심은 3.9미터~8.9미터 사이. 하지만 천안함의 흘수(배가 물에 잠기는 부분)는 4.5미터. 수심이 6미터 이상이었다고 해도 2~3미터의 너울성 파도도 감안해야하니깐 좌초되기 쉬운 상황이라는 거죠.






4) 해당 해역 인근에 암초는 없다고 발표되었지만 사고 지점은 단단하기로 유명한 해안단구. 만약 천안함이 해저 바닥을 긁고 지나갔다면 밑이 찢어져 구멍이 나는 것이죠. 실제로 함미를 건져 올릴 함미 바닥에 구멍이 3개 정도 있고, 거기서 물이 줄줄 새고 있었음.
이것은 많은 전문가들이 지적한 부분. 더군다나 함미가 먼저 가라앉았다는 것은 이미 함미쪽에 물이 많이 올라왔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종인 대표는 아마 다른 곳에서 좌초되어 표류했을 가능성을 제기)






5) 그렇다면 9시 22분 번의 충격음과 두동강 이유는 무엇일까? 인터넷 논객 신상철 대표는 다른 배가 천안함의 옆을 들이 받았을 거라고 합니다. 그래서 배가 두동강 났을 거란 얘기지요. 바로 충격음 처음 '쿵'은 다른 배가 받은 것이고 두번째 '쾅'은 천안함이 두쪽으로 갈라지는 소리라는 것입니다...






6) 하지만 이종인 대표의 인터뷰는 다릅니다. 천안함에 물이 차서 무게로 인하여 두동강 났을 거란 얘기죠. 즉, '전단파괴'입니다. 천안함의 절단면 역시 자신이 지금까지 보아온 전단파괴 절단면과 매우 유사하다고 합니다. (저 역시 전단파괴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천안함 함미에 좌초로 물이 오릅니다. 밑에 구멍이 3개나 정도면 물이 금방 많이 차올랐을 겁니다. 그러다가 후에 천안함은 물의 무게를 못이겨 전단파괴 것이죠.

- 이종인 대표는 30년간 가라 앉은 건지는 일을 해왔으며, 이라크에서 어뢰 맞고 가라앉은 군함을 11척이나 인양해본 경험이 있다고함. 자칭 국내 최고의 '경험 전문가'라고. 그의 주장에 의하면 천안함의 절단면을 보았을 어뢰는 절대 아니라고 함.





7) '쾅'하는 충격음과 충격파 역시 전단파괴시 발생할 있다고 많은 전문가들이 증언하였답니다.
또한 비슷한 경험이 있습니다. 집에서 싱크대 위에 뜨거운 주전자를 올려놨더니 서로 붙어있던 상판이 '탕'하는 총소리를 내며 갈라지더군요. 정말 총소리 비슷해서 놀랐었습니다. 싱크대 상판도 이러한데 철판으로 천안함은 오죽하겠습니까? 당연히 절단 나는 순간 폭탄 터지는 소리가 났을 겁니다.






8) 백령도에서 관측된 지진파 역시 폭발에 의한 파동은 아니라고 밝혀졌답니다. 거기에 물기둥 역시 목격되지 않았으며 생존자 이비인후과쪽 이상을 보이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고, 사망자 역시 시신이 모두 상처 없이 온전했습니다. 모두 어뢰나 기뢰라면 불가능한 현상입니다.
더군다나 사고 순간의 TOD화면도 없습니다.

.
.
.

과연 어뢰나 기뢰가 터졌다는 증거는 무엇인가요?
배가 절단되었다는 외엔 아무런 증거가 없습니다.

반면 배가 좌초된 전단파괴 되었다는 증거는 이렇게나 많습니다. '쾅'하는 폭음, 상처 없는 생존자, 너무 빨리 가라앉은 함미, 구멍이 함미, 수심이 너무 낮은 사고해역, 돌처럼 단단한 해안단구 등... 모든 증거와 정황이 모두 맞아떨어집니다.

하지만 해군과 국방부는 여러가지를 단속하며 뭔가 숨기는 듯한 모습을 너무나 많이 보여왔습니다.


사진이 올라가면 아주 생동감있게 좋은데 님들아 빨리작업좀하셔용^^

댓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