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1월 9일 로동신문

 

혜산세멘트공장 개건

 

혜산세멘트공장이 훌륭히 개건되였다.

공장의 원료, 소성계통을 비롯한 중요생산공정이 기술적으로 더욱 완비되고 통합생산체계가 확립됨으로써 세멘트생산능력을 종전에 비해 2. 5배이상 높일수 있게 되였다.

도에서는 늘어나는 세멘트수요를 자체의 힘으로 충족시키기 위해 혜산세멘트공장을 개건할 통이 큰 목표를 세우고 년초부터 력량과 수단을 집중하여 공사를 다그쳤다.

설계완성과 설비제작을 비롯한 일정계획이 구체적으로 세워지고 여러동의 건물 및 설비해체에 뒤이어 소성장기초굴착 및 기초콩크리트치기, 세멘트분쇄장기초공사가 짧은 기간에 결속되였다.

공장의 로동자, 기술자들은 창조적지혜를 합쳐 각종 설비들을 책임적으로 설치하였으며 수십t이나 되는 원료분쇄기들을 통채로 들여앉혀 공사의 돌파구를 열어제끼였다.

생산과 경영활동의 정보화를 실현하는데서 성과가 이룩되였으며 자동원료공급계통을 개조함으로써 로동조건과 환경을 훨씬 개선하였다.

도안의 여러 단위에서 내부예비와 가능성을 최대한 탐구동원하여 개건확장공사에 필요한 설비제작과 자재보장을 제때에 따라세웠다.

공장의 로동계급은 도안의 건설장들에 더 많은 세멘트를 보내줄 일념 안고 본격적인 생산에 들어가기 위한 준비를 다그치고있다.

 

【조선중앙통신】

독자감상글쓰기
Change the CAPTCHA codeSpeak the CAPTCHA code
 
홈페지봉사에 관한 문의를 하려면 여기를 눌러주십시오
Copyright © 2003 - 2019 《조선륙일오편집사》 All Rights Reserved